소비자들이 단순히 ‘좋은 제품’에 열광하던 시대는 끝났다. 이제는 기존 제품을 뛰어넘는 ‘무언가’를 갖추고 소비자의 눈높이를 충족시켜야 한다. 이코노미스트는 올 상반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 브랜드를 찾아 ‘2024 상반기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했다.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단이 소비자 중심 서비스와 신뢰도, 공감도, 서비스의 지
국내에서 판매되는 짜장·비빔 라면의 포화지방과 나트륨 함량이 높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한국소비자원(이하 소비자원)은 3일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짜장·비빔 라면 15개 제품을 대상으로 안전성·품질·특성·표시적합성 등에 대해 평가한 결과를 발표했다. 시험 결과, 짜장‧비빔 라면의 대장균, 이물 등 안전성은 문제가 없었지만, 영양 측면에서는 미흡한
농심이 지난 3월 출시한 ‘배홍동비빔면’이 4개월여 만에 2500만개가 팔렸다고 8일 밝혔다. 날씨가 본격적으로 더워지기 시작한 5주간(5월30일~7월3일) 한 대형마트 전국 매장 비빔면 매출을 분석한 결과 hy(한국야쿠르트)의 ‘팔도비빔면’에 이어 2위 차지한 것이다. 팔도는 라면업계 4위이지만 대표제품인 팔도비빔면은 연간 판매량 1억2500만개로, 압도적인 1위다. 이어 오
128일 서울 지하철 9호선 일부구간 '경고 파업' 철회
2‘하늘길도 꽁꽁’ 대설에 항공기 150편 결항
3‘이재명 아파트’도 재건축된다…1기 선도지구 발표
4코스피로 이사준비…에코프로비엠, 이전상장 예비심사 신청
5‘3000억원대 횡령’ 경남은행 중징계….“기존 고객 피해 없어”
6 현대해상
7 이병윤(한국금융연구원 선임연구위원)씨 모친상
8수능 2개 틀려도 서울대 의대 어려워…만점자 10명 안팎 예상
9중부내륙철도 충주-문경 구간 개통..."문경서 수도권까지 90분 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