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매출 3조 2247억원을 달성하며 국내 종합음료기업 최초로 매출 3조원 시대를 열었다.‘칠성사이다 제로’ 등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및 제로 슈거 소주 ‘새로’와 같은 트렌디한 브랜드 운용으로 시장을 선도한 데 이어, 필리핀펩시의 종속기업 편입 등 글로벌 사업 확장이 주된 성장 동력이 됐다.롯데칠성음료가 이러한 사업의 성장 가운데 무
미식 플랫폼 블루스트리트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쉐이크포케’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포케’(Poke)는 ‘네모나게 자르다’라는 뜻의 하와이어로 신선한 생선을 채소와 곁들여 먹는 하와이의 전통 음식이다. 고품질의 단백질과 지방산이 풍부하며 칼로리가 적으면서 영양가가 높아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 식사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매년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이들이 많지만, 실상 다이어트가 쉬운 일은 아니다. 체중을 줄이기 위해서는 칼로리를 계산한 식단관리와 유산소운동이 함께 이루어져야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한데, 숙련된 이들이 아니라면 쉬운 일이 아니다. 또한 급격한 체중감량은 요요현상이 발생하기 쉽고 건강상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는 만큼 단기간 다이어트보다는 어느 정도 기간을 두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슈거’의 지속적인 인기와 디카페인 음료에 대한 관심 증가에 따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인다.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은 칼로리와 카페인 부담은 줄이고, 기존 펩시 제로슈거의 산뜻한 라
롯데칠성음료는 자사 대표 유성 탄산음료 밀키스가 지난해 단일 브랜드로 연 매출 1260억원을 달성하며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고 27일 밝혔다. 밀키스는 부드러운 우유 풍미에 탄산의 상쾌함이 어우러진 탄산음료로 1989년 출시 이후 34년 만에 연 매출 1000억원 브랜드로 도약했다. 밀키스는 지난해 제로 칼로리 밀키스 제로 출시와 글로벌 수출 확대를 통해 국내 약 810억원, 해외
국내외 친환경 시장이 성장할수록 대체 식품 시장이 주목받는다. 특히 콩과 단백질로 만든 대체육은 이미 그 자체로 훌륭한 식품 대접을 받으며 전 세계인에서 인기를 누린다. 이제 자연스레 시선은 대체 수산물로 쏠린다. 대체 수산물은 실제 생선을 활용하지 않고 해조류나 세포를 배양해 만든다. 늘어나는 수요 대비 공급이 따라가지 못하는 점, 환경 문제 등의 요인으로 대체
오비맥주가 ‘카스 라이트’의 패키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오비맥주는 더욱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디자인의 카스 라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라이트 맥주 시장의 저변 확대에 나선다는 포부다. 새 디자인은 기존 카스 라이트의 매력과 함께 ‘가벼운(Light)’ 소구 포인트를 디자인적으로 더 직관
코랄로가 국내 유명 레스토랑과 손잡고 대체 수산물의 높은 퀄리티와 새로운 식문화를 널리 알린다.B2B2C 푸드테크 스타트업 ‘코랄로’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스타일비건’ 레스토랑과 제휴를 맺고 국내 최초로 대체 생선 필렛을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정식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코랄로는 해산물의 새로운 길을 찾아 국내 유일 생선 필렛 타입의 대체
편의점이 당과 칼로리를 낮춘 디저트 상품의 ‘테스트베드(Test-bed)’로 떠오르고 있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 10일부터 유명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스키니피그’의 신제품 ‘저당 바닐라 쿠키슈’의 업계 단독 판매를 시작했다.이번 신제품은 바삭한 쿠키슈와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조합해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달콤함이 퍼지는 냉
스몰티켓이 ‘펫핑’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반려동물 산책 서비스를 뛰어넘어 건강관리 분야로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21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인 건강관리 서비스로는 영양관리 및 약국 정보서비스 제공과 함께 애완견 전용 프리미엄 샴푸 출시를 꼽을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영양관리 서비스는 반려견이 먹는 사료의 종류와 양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섭취 칼로리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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