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News briefing

News briefing



‘XJ SV8 포트폴리오’ 한정 모델 출시
재규어


재규어 코리아는 자사의 최상위급 모델인 XJ 시리즈에 맞춤형 고급 사양을 적용한 XJ SV8 포트폴리오(XJ SV8 Portfolio)를 출시하고, 국내에 총 10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된 XJ SV8 포트폴리오의 경우 전 세계에 단 364대의 차량이 한정 생산되며, 이 중 아시아 시장에서 60대가 판매될 예정이다.



토공, 위례신도시 보상 본격 착수
한국토지공사


한국토지공사가 위례신도시 편입지역에 대해 토지 보상금 지급을 시작함으로써 개발사업에 본격 착수한다. 이번 토지 보상 착수는 지난해 8월 5일 개발계획승인에 이은 핵심 개발절차다. 또 토공은 이번 토지 보상으로 보상지역 시민들이 경제위기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



열대의 나라 싱가포르에서 즐기는 특별한 설
싱가포르관광청


싱가포르관광청은 중화권 최대 명절인 춘절(음력 정월)을 맞아 차이나타운 등지에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2009년 1월 2일부터 2월 15일까지 싱가포르 차이나타운에서는 축제가 계속된다.



경찰공무원, 이제 온라인 강의로 준비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무원, 사회복지사, 검정고시 등 자격증·고시 전문 교육기업인 에듀윌이 경찰공무원 온라인 전문 교육강좌를 개설했다. 경찰공무원 강좌 오픈 기념으로 100% 즉석 당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새로운 화질의 기준을 제시하다
소니코리아


2009년 소니 브라비아의 신호탄인 ‘X4500 시리즈’는 국내 유일의 RGB LED 백라이트 LCD를 탑재했다. 천연색에 가까운 색 재현력과 심오한 블랙 컬러를 구현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편 ‘X4500 시리즈’에는 ‘브라비아 엔진 2 프로’ ‘120Hz 모션플로우 프로’ ‘울트라 슬림 프론트 스피커’ 등 신기술도 적용됐다.



아트스피치 최고경영자 과정 3기 모집
아트스피치연구원


“당신도 오바마처럼 연설할 수 있죠.”
2004년부터 미국 대통령 당선인 오바마의 연설을 음악적으로 분석해 연구해온 아트스피치연구원에서 임원진과 CEO를 대상으로 아트스피치 최고경영자 과정 3기를 모집한다. 아트스피치 일대일 코칭은 상시 모집 중이고, 3기 최고경영자 과정은 3월 5일부터 6월 4일까지 14주간 매주 목요일 주 1회 과정으로 진행된다. 2월 15일까지 아트스피치 홈페이지(www.artspeech.co.kr)나 아트스피치연구원(02-557-0783)으로 신청하면 된다.+



색다른 ‘장애인용 주차구역 표시’로 눈길
코엑스


서울 강남구 삼성동 소재 코엑스 주차장이 색다른 ‘장애인용 주차구역 표시’로 눈길을 끌고 있다. 코엑스 지하 2, 3, 4층 및 옥상에 주차장이 있는데 층마다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에 가장 가까운 곳에 장애인용 주차면을 마련해 놓았다. 이 주차면의 크기가 일반 주차면 크기보다 훨씬 큰 것도 특징이다.



포항제철소 No.2 전기도금라인 준공행사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오창관)가 8일 오창관 포항제철소장과 관련 공급사 임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금공장 No.2 전기아연도금라인의 준공행사를 가졌다. 이번에 준공한 No.2 전기아연도금라인은 LCD TV의 수요 증가에 대응한 내지문(耐指紋·강판 표면에 손자국이 묻어나지 않고 오염물질로부터 표면이 손상되지 않는 강판) 제품 전문생산 라인이다.



‘하나 아가랑 카드’ 출시
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출산 전부터 내 아이의 미래설계를 준비하는 고객층을 겨냥해 출산과 육아 관련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 아가랑 카드’를 출시했다. ‘하나 아가랑 카드’는 모든 병·의원, 약국, 산후조리원에서 5% 할인 및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볍게 홍삼 먹고 2009년 힘내자
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설을 맞아 얇아진 소비자들의 지갑 걱정을 덜어줄 ‘실속형 건강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웅진식품의 인삼·홍삼 브랜드 ‘장쾌삼’은 발효홍삼 조성물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발효홍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발효시킨 발효홍삼 제품은 개인차에 관계없이 사포닌의 체내 흡수를 가능케 하여 지금까지 홍삼을 먹어도 효과를 보지 못했던 분들에게도 좋은 제품이다.

웅진식품은 “특별히 설을 맞아 인삼·홍삼 제품의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돼 ‘장쾌삼 발효홍삼’ 세트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담아낸 실속형 건강선물 세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웅진식품은 전국 대도시 대형 할인점과 수퍼마켓을 중심으로 집중적인 판촉활동을 실시하며, 일손이 부족한 대리점을 위해 본사 전 직원의 지원활동도 펼치는 등 공격적인 현장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사전예약 800만 달성

2'서울원' 흥행·재무구조 개선에 실적 호조 기록한 HDC현산

3SPC그룹, 연말 맞이 ‘임직원 헌혈 송년회’ 진행

4이랜드 미쏘, 연말 시즌 맞아 윈터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5“가성비 VS 프리미엄”…GS25, 12월 주류 프로모션 진행

6구글, 캐나다서도 광고시장 독점 혐의로 제소…영국서도 조사중

7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등촌역’ 견본주택 29일 개관

8"합치고 새로 만들고"...KT, 2025 조직개편 단행

9LG생활건강, 일본 대표 이커머스 행사 매출 292% 성장

실시간 뉴스

1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사전예약 800만 달성

2'서울원' 흥행·재무구조 개선에 실적 호조 기록한 HDC현산

3SPC그룹, 연말 맞이 ‘임직원 헌혈 송년회’ 진행

4이랜드 미쏘, 연말 시즌 맞아 윈터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5“가성비 VS 프리미엄”…GS25, 12월 주류 프로모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