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신한카드,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PLCC 출시

백신 접종 늘면서 뷰티 시장 회복세 예상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제작…‘MZ세대 공략’

 
 
신한카드가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출시한 PLCC 카드.[사진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화장품 업계 1위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PLCC(상업자표시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코로나19(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접종 확대로 침체된 뷰티 시장이 회복세로 돌아설 것으로 예상돼 관련 카드를 출시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 PLCC는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식품의 모든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뷰티 포인트’를 15% 적립해주는 카드다. 뷰티포인트는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등을 통합한 멤버십 서비스다.
 
이 카드는 총 4가지의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뷰티 상품 특징에 따라 부드러운 스킨, 톤 다운 베이스메이크업, 쉐도우, 아모레퍼시픽의 1970년대 패턴 중 한 가지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소비 시장이 빠르게 재편되는 상황에 주목했다”며 “데이터에 기반한 고객 분석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아모레퍼시픽 PLCC를 대표 뷰티 PLCC로 키워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하늬 기자 kim.honey@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G마켓 쇼핑축제 마감 임박..."로보락·에어팟 할인 구매하세요"

2"비상계단 몰래 깎아"...대구 아파트에서 일어난 일

3"올림픽 휴전? 러시아만 좋은 일"...젤렌스키, 제안 거부

4일론 머스크, 인도네시아서 '스타링크' 서비스 출범

5취업 준비하다 봉변...日 대학생 인턴, 10명 중 3명 성희롱 피해

6주유소 기름값 또 하락...내림세 당분간 이어질 듯

7아이폰 더 얇아질까..."프로맥스보다 비쌀 수도"

8 걸그룹 '뉴진스', 모든 멤버 법원에 탄원서 제출

9 尹 "대한민국은 광주의 피·눈물 위 서 있어"

실시간 뉴스

1G마켓 쇼핑축제 마감 임박..."로보락·에어팟 할인 구매하세요"

2"비상계단 몰래 깎아"...대구 아파트에서 일어난 일

3"올림픽 휴전? 러시아만 좋은 일"...젤렌스키, 제안 거부

4일론 머스크, 인도네시아서 '스타링크' 서비스 출범

5취업 준비하다 봉변...日 대학생 인턴, 10명 중 3명 성희롱 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