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좀비 영화’처럼 만든 보험사 광고…유튜브 1000만뷰 찍었다

현대해상 ‘타임 투 다이렉트’ 광고, 공개 35일만에 유튜브 1000만뷰 돌파

 
 
[사진 현대해상]
현대해상은 ‘타임 투 다이렉트’ 광고 영상이 지난 10일 기준 공개 35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예산 문제로 좌초 위기에 처한 좀비영화 ‘타임 투 다이’제작 프로젝트가 현대해상 다이렉트의 PPL을 통해 기적적으로 살아나며 ‘타임 투 다이렉트’가 돼가는 과정을 위트 있게 담아냈다. 
 
광고 소재로는 흔치 않은 좀비의 등장으로 흥미를 이끌었고,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PPL담당자 연기를 펼친 배우 한지은을 캐스팅해 극중 몰입감을 더했다.
  
‘타임 투 다이렉트’ 광고 영상은 광고 전문포털 TVCF ‘오늘의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3주 동안 1위를 기록하는 등 광고업계 종사자들에게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광고를 시청한 고객들 역시 ‘광고가 아닌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했다’, ‘좀비들이 들이닥쳐도 현대해상 다이렉트만 있으면 든든할 것 같다’ 등의 댓글과 함께 긍정적 평가를 보이고 있다고 현대해상 측은 소개했다.
 
현대해상 홍보파트 관계자는 “재미 요소를 더한 영화적인 광고 연출로 현대해상 다이렉트의 차별화된 상품 소개와 함께 가입 편의성 등 장점이 자연스럽게 각인되면서 1000만뷰를 돌파했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현대해상은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 돌파 기념으로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1000명에게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퀴즈 이벤트를 15일부터 열흘간 진행한다.

 
 

김정훈 기자 kim.junghoon2@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옥씨부인전’ 임지연 처절한 생존 연기 터졌다…4.2% 출발

2전년比 1.4%↑...11월 수출 14개월 연속 '플러스'

3성공한 사람 책장에 꼭 있다는 '이 책'

41148회 로또 1등 ‘3·6·13·15·16·22’

5“재산 절반 옆에 있는 여자에게...” 조영남 유서 깜작 공개

6한동훈 “민주, 李방탄 예산 감액…호남도 버렸다”

7고점 또 돌파한 리플 코인…한달 만에 264% 상승

8서학 개미에게 희소식…하루 23시간 거래 가능한 미 증권거래소 내년 개장

9 오세훈 시장 "동덕여대 폭력·기물파손, 법적으로 손괴죄…원인제공 한 분들이 책임져야”

실시간 뉴스

1‘옥씨부인전’ 임지연 처절한 생존 연기 터졌다…4.2% 출발

2전년比 1.4%↑...11월 수출 14개월 연속 '플러스'

3성공한 사람 책장에 꼭 있다는 '이 책'

41148회 로또 1등 ‘3·6·13·15·16·22’

5“재산 절반 옆에 있는 여자에게...” 조영남 유서 깜작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