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넵튠, 자회사 통해 상반기 신작 모바일게임 3종 출시

글로벌 타깃 타이쿤, 캐릭터와 스토리 중심 퍼즐 등 캐주얼 게임 서비스 영역 확대

 
 
넵튠은 산하 개발 자회사를 통해 3종의 신작 모바일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 넵튠]
넵튠은 산하 개발 자회사를 통해 3종의 신작 모바일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여성 게이머 타깃의 타이쿤 장르에 강점을 가진 개발사 트리플라는 스타가 되고 싶은 고양이를 멋진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통해 최고의 스타일로 꾸미는 타이쿤(Tycoon) 게임 ‘메이크오버 타이쿤’을 3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등록 중이다.
 
‘러브언홀릭(Love Unholyc)’이라는 게임으로 국내 대표 여성향 게임 개발사로 발돋움한 프리티비지는 상반기 내에 신작 ‘두근두근 러브언홀릭 교실’을 선보인다. 이 게임은 여성향 스토리 게임에 퍼즐과 수집 요소를 접목시킨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전작 ‘러브언홀릭’의 IP와 참신한 시도를 계승하고자 한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등록 중이다.
 
‘공장 주식회사’, ‘허어로팩토리’ 등으로 이름을 알린 개발사 플레이하드는 ‘억만장자 키우기(Idle Billionaire Tycoon)’라는 방치형 시뮬레이션 게임을 상반기 내 출시 예정이다. 이 게임은 ‘스트레스 없이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지향한다. 코믹한 카툰풍 게임 아트, 주인공과 매니저 사이에 얽히고설킨 재미있는 스토리로 글로벌 시장을 노크할 예정이다.
 
유태웅 넵튠 대표는 ‘넵튠의 개발 자회사는 게임 콘텐트의 IP화와 넵튠의 모바일 캐주얼 게임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글로벌로 확대해 나가는 역할을 꾸준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원태영 기자 won.taeyoung@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bhc치킨, 상조 서비스 도입...동반성장 위한 가맹점 지원 확대

2골든블랑, 여름 시즌 한정판 ‘오픈에어 패키지 2024’ 출시

3파리올림픽 누비는 카스...배하준 오비맥주 사장 “맥주 그 이상의 의미”

4그랜드벤처스, 탄소회계 솔루션 '카본사우루스'에 프리 A 라운드 투자

5볼보코리아, 어린이 안전 등하굣길 지원…교통안전 용품 5000개 기증

6케이엠텍, 전고체ㆍ건식전극 제조설비 전문업체로 우뚝

7 작년 마약사범 연간 2만명 첫 돌파…10대도 급증

8이창용 총재, ‘BIS 연차총회’ 참석 위해 스위스行

9한국캐피탈, 한국전쟁 참전용사 후손 16명에 장학금 전달

실시간 뉴스

1bhc치킨, 상조 서비스 도입...동반성장 위한 가맹점 지원 확대

2골든블랑, 여름 시즌 한정판 ‘오픈에어 패키지 2024’ 출시

3파리올림픽 누비는 카스...배하준 오비맥주 사장 “맥주 그 이상의 의미”

4그랜드벤처스, 탄소회계 솔루션 '카본사우루스'에 프리 A 라운드 투자

5볼보코리아, 어린이 안전 등하굣길 지원…교통안전 용품 5000개 기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