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DL이앤씨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김해시에 기부금 1000만원 전달

2일 주택전시관 개관 후원금과 자체 기부금 더해 마련

 
 
DL이앤씨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관계자(오른쪽)가 14일 김해시에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한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 DL이앤씨]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가 14일 경남 김해 주촌면에서 지난 2일 주택전시관을 성황리에 개관하고 김해시에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지역민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제대로 알리고 지역 사회에 공헌하고자 하는 뜻 깊은 의미를 전하기 위해서다.
 
DL이앤씨의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는 분양에 나서면서 사전 마케팅 기간 동안 이벤트 진행에 나섰다. ‘카카오톡 채널추가 기부챌린지’는 단지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아파트에 대한 분양 정보를 제공 받음과 동시에 1명당 30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하는 방식이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2일 주택전시관을 개관한지 단 3일 만에 2000여명 이상이 채널을 등록하면서 성공적으로 후원금을 모았다.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의 자체 기부금을 더해 총 1000만원의 후원금을 김해시에 전달했다고 전했다. 기부금 전달은 프로모션 대행사 (주)투커넥트투커뮤케이션즈를 통해 진행했다. 이번 기부금은 김해시를 통해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용할 예정이다.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 DL이앤씨는 향후 신규 분양현장에서도 나눔을 통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돕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의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이번 챌린지에 참여해 주신 덕분에 기부금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원활하게 전달할 수 있었다”며 “이에 감사드리며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는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남 김해시 주촌면 선지리 213-2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는 9월 14일 특별공급, 15일 1순위 청약, 16일 2순위 청약을 받을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22일, 정당계약은 10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진행할 계획이다.
 

박지윤 기자 jypark92@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한국 관세 행정명령 부속서엔 25% 아닌 26%…백악관 "부속서 따라야"

2'펭리둥절' 남극에도 트럼프 관세?…"안전한 곳 없어"

3경북도, 산불피해 농어촌에 긴급자금 200억 지원

4구미시 "낙동강 따라 걷고 쉬고 즐긴다"

5울진대게,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9년 연속 선정

6경주 벚꽃마라톤, 봄바람을 가르며 1만 5천여 명의 질주

7"수사는 안 하고 달력만 넘긴다" 홍준표 수사, 6월에는 결론날까?

8"일본산, 이젠 안녕!" 울진군, 동해안 방어 양식시대 개막

9"글로벌 인재로 미래 연다" 경북도, 3일부터 광역형 비자 시행

실시간 뉴스

1한국 관세 행정명령 부속서엔 25% 아닌 26%…백악관 "부속서 따라야"

2'펭리둥절' 남극에도 트럼프 관세?…"안전한 곳 없어"

3경북도, 산불피해 농어촌에 긴급자금 200억 지원

4구미시 "낙동강 따라 걷고 쉬고 즐긴다"

5울진대게,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9년 연속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