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달 25일 오전 11시부터 판매 시작
11월10일 수령 가능…판매 방식 확대

이제 편의점 CU에서 모바일을 통해 차세대 아이코스를 만나 볼 수 있다.
25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편의점 CU는 필리모리스의 차세대 전자담배 디바이스 아이코스 일루마를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업계 처음으로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CU가 사전예약 판매하는 아이코스 일루마는 베이지, 그레이 색상 총 2종이다. 사전예약 구매는 이달 25일 오전 11시부터 포켓CU에서 가능하고 11월 6일까지 진행되며 11월 10일부터 고객이 지정한 점포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판매 지역은 서울, 부산, 인천을 비롯해 고양, 과천, 광명, 구리, 김포 등 경기도 총 15개 지역이다. 추후 오프라인 판매와 함께 판매 지역은 전국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구매하면 대기 없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포켓CU를 통해 예약 구매한 고객이 아이코스 홈페이지에서 기기를 등록하면 CU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4500점 포인트도 제공한다.
아이코스 일루마는 한국필립모리스가 국내에 공식 출시하는 제품으로 새로운 담배 가열 방식인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이 적용돼 흡연 후 잔여물이 남지 않아 별도의 청소가 필요 없다. 이전 모델과 달리 블레이드가 없어 파손 우려도 없다.
아이코스 일루마는 전용 담배인 테리아를 사용한다. 테리아는 한 팩에 4800원이다. 테리아를 기기에 삽입하면 자동으로 작동하는 오토스타트 기능도 아이코스 시리즈 최초로 신규 적용됐으며 1회 충전에 2회 연속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고급스런 모노톤 알루미늄 소재와 곡선의 랩 커버가 특징이며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즈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즈와 iF 디자인 어워즈에서도 수상한 바 있다.
권혁승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MD는 “흡연자들 사이에서 아이코스 일루마 신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았던 만큼 사전예약 구매를 도입해 구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했다”며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와 최신 트렌드 변화에 맞춰 흡연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신제품과 판매 방식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현주 기자 shj1004@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메디톡스 글로벌 앰버서더된 배우 박형식…‘뉴라미스’ 신규 광고 공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민아♥온주완 결혼 발표…인연 맺은 계기는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카드 배송왔어요"…'그 전화' 한통에 그녀의 삶이 무너졌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금융자산·차입금 정보 깜깜…“공시보고 투자 판단 가능하겠나”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AI 피부암 재생치료 임상 성공' 로킷헬스케어 ↑…'매각설' 압타머사이언스 ↓[바...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