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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액 260억 돌파”…CJ온스타일, 아우터 겨울 성수기 맞이

‘아우터 페스타’ 성황리 종료…“겨울 준비 고객 늘어"
지스튜디오·지오다노 등 신상 아우터 소개

 
 
CJ온스타일이 지난달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진행한 ‘아우터 페스타’가 주문금액 약 260억 원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사진은 ‘전지현이 착용한 지오다노 '어니언 퀼팅 경량 다운'
 
쌀쌀한 날씨에 겨울 아우터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관련 상품의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다.  
 
CJ온스타일이 지난달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진행한 ‘아우터 페스타’가 주문금액 약 260억원을 기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패션 단독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 ‘지스튜디오’를 필두로 ‘세인트 제임스’ ‘스튜디오 톰보이’ ‘지오다노’ 등 인기 패션 브랜드의 신상 아우터가 판매됐다.
 
경량 패딩은 코트 안에 포인트 이너로도 입을 수 있어 출퇴근룩부터 아웃도어룩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겨울 시즌 인기 상품이다. 올해는 물결, 다이아몬드 등 퀼팅 디자인이 가미된 경량 패딩이 트렌드다. 실제로 올가을부터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가 아닌 ‘꾸꾸’(꾸미고 꾸민) 패션이 유행하면서 밋밋하지 않은 무늬형 퀼팅 패딩을 찾는 고객들이 늘었다.  
 
본격적인 추위 대비용 헤비 아우터로는 울 · 양모 등 소재가 적용된 코트가 소개됐다. 특히 지춘희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지스튜디오의 ‘코펜하겐 밍크 하이넥 롱 코트’는 지난 4일 진행된 방송에서 20분 만에 주문금액 약 1억원을 훌쩍 넘길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겨울 아우터는 상품 객단가가 높아도 한 번 살 때 제대로 된 옷을 사려는 경향이 있어 예쁘고 질 좋은 아우터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11월부터 본격적인 겨울 옷 판매가 시작되는 만큼, 이번 시즌 아우터 론칭을 계기로 패션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서현 기자 ssn3592@e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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