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오아시스마켓과 콜라보' 다회용 보냉백 제작
라이나생명은 오아시스마켓과 함께 나와 지구의 건강을 위한 다회용 보냉백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라이나생명이 일회용품을 줄이는 건강한 습관을 만들자는 의미에서 기획한 ESG(환경·사회·조직문화) 프로젝트다. 고객에게 새롭고 친숙하게 다가가 고객과 환경 모두를 지키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다회용 보냉백은 물품 배송을 받을 때는 물론 캠핑이나 피크닉, 일상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어 비닐봉지 등 일회용품을 줄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기후위기를 상징하는 북극곰과 지구와 생명의 소중함을 의미하는 메시지를 넣었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고객의 인생과 함께하는 라이나생명은 지속 가능한 환경을 만드는 데에도 관심을 갖고 있다”며 “고객의 소중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더 많은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정훈 기자 jhoons@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번 이벤트는 라이나생명이 일회용품을 줄이는 건강한 습관을 만들자는 의미에서 기획한 ESG(환경·사회·조직문화) 프로젝트다. 고객에게 새롭고 친숙하게 다가가 고객과 환경 모두를 지키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다회용 보냉백은 물품 배송을 받을 때는 물론 캠핑이나 피크닉, 일상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어 비닐봉지 등 일회용품을 줄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기후위기를 상징하는 북극곰과 지구와 생명의 소중함을 의미하는 메시지를 넣었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고객의 인생과 함께하는 라이나생명은 지속 가능한 환경을 만드는 데에도 관심을 갖고 있다”며 “고객의 소중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더 많은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정훈 기자 jhoons@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비상경영’ 신세계면세점, 창사 이래 첫 희망퇴직
2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오픈…내달 1일까지
3BGF리테일, ‘전략혁신부문’ 신설...정기 인사 단행
4티머니, 리보와 시각장애인 이동성 향상 위한 업무협약 체결
5더작심, 경주에 신규 진출..연이은 건물주 직접 운영 사례로 주목
6‘트럼프 랠리’ 나도 타볼까 했더니…비트코인·테슬라 ‘휘청’
7KG이니시스, 임직원 손모아 중림복지관에 스마트TV 기부
8코인원, 업데이트 2종 통해 커뮤니티 재미·신뢰도 강화
9내년 부동산 ‘공시가’ 시세변동만 반영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