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검은 토끼해’ 드레스코드도 ‘블랙’…W컨셉, 새해 PB 테마행사

W컨셉, 8일까지 자체 브랜드 할인행사 열어
300여종 상품 선보이고 테마별 큐레이션 행사 진행
‘프론트로우’ ‘FRRW’ ‘에디션비’ 참여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새해를 맞아 오는 8일까지 ‘2023 해피뉴이어 세일(HAPPY NEW YEAR SALE)’ 기획전을 열고 패션 자체 브랜드(PB) 새해 감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 W컨셉]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새해를 맞아 오는 8일까지 ‘2023 해피뉴이어 세일(HAPPY NEW YEAR SALE)’ 기획전을 열고 패션 자체 브랜드(PB) 새해 감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패션 PB가 총출동하는 행사에서 300여종의 상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테마의 큐레이션 행사와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전에는 W컨셉의 대표 PB ‘프론트로우(FRONTROW)’, ‘FRRW’, ‘에디션비(edition.B)’ 등 3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총 3가지 테마의 행사를 선보인다.
 
먼저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드레스 코드 ‘블랙(BLACK)’을 테마로 한 큐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 프론트로우 구스다운 재킷, FRRW 테일러 울 하프 코트 등 블랙 색상의 패딩, 드레스, 코트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다음으로 ‘앙코르 굿바이 세일’을 테마로 22FW 상품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특히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하프 코트, 하프 집업 니트, 떡볶이 코트로 불리는 더플 코트 등 다양한 상하의 상품이 마련됐단 설명이다. 대표적으로 FRRW의 에코 시어링 하프 코트, 에디션비 캐시미어 블렌드 더플 코트 등이 있다.
 
마지막으로 얼리버드를 위해 ‘미리 준비하는 봄’을 콘셉트로 다가오는 봄, 여름철 입기 좋은 옷을 큐레이션 해 선보인다. 지난 시즌 인기가 높았던 크롭 블레이저 등 아우터부터 블라우스, 가디건, 데님, 파자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MD가 추천하는 의류, 액세서리, 잡화 등도 한 자리에서 소개한단 설명이다.
 
W컨셉은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2023 해피뉴이어 세일(HAPPY NEW YEAR)’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기간 한정으로 사용 가능한 23%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고일선 W컨셉 상품개발실장은 “지난해 프론트로우, FRRW, 에디션비를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2023년 새해에도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의류를 선보이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채영 기자 chaeyom@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비상계단 몰래 깎아"...대구 아파트에서 일어난 일

2"올림픽 휴전? 러시아만 좋은 일"...젤렌스키, 제안 거부

3일론 머스크, 인도네시아서 '스타링크' 서비스 출범

4취업 준비하다 봉변...日 대학생 인턴, 10명 중 3명 성희롱 피해

5주유소 기름값 또 하락...내림세 당분간 이어질 듯

6아이폰 더 얇아질까..."프로맥스보다 비쌀 수도"

7 걸그룹 '뉴진스', 모든 멤버 법원에 탄원서 제출

8 尹 "대한민국은 광주의 피·눈물 위 서 있어"

9성심당 월세 '4억' 논란...코레일 "월세 무리하게 안 올려"

실시간 뉴스

1"비상계단 몰래 깎아"...대구 아파트에서 일어난 일

2"올림픽 휴전? 러시아만 좋은 일"...젤렌스키, 제안 거부

3일론 머스크, 인도네시아서 '스타링크' 서비스 출범

4취업 준비하다 봉변...日 대학생 인턴, 10명 중 3명 성희롱 피해

5주유소 기름값 또 하락...내림세 당분간 이어질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