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신한카드, ‘중꺾마’ DRX 체크카드 출시…승리 시 포인트도 준다

신한플레이 간편결제, 소셜커머스, 편의점 등 캐시백 제공
DRX 경기 결과에 따라 최대 2000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신한카드, LoL 월드 챔피언 DRX 체크카드 출시. [사진 신한카드]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신한카드가 e스포츠팀 ‘DRX’와 함께 ‘신한카드 판타스틱(FANtastic) S 체크 DRX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DRX는 2012년 창단한 e스포츠팀으로 2018년 LCK(국내에서 진행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 1군 리그) 2회 우승, 국제 대회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준우승 등 프로리그 최강팀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2022년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한 후 소속 프로게이머 김혁규(Deft) 선수가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는 유행어를 만든 것으로 유명하다.

이 카드는 Z세대의 소비 성향을 분석해 카드 사용 빈도가 높은 간편결제·소셜커머스·편의점 및 커피전문점 등에서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플레이 앱을 통해 간편결제로 1만원 이상 이용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 금액의 15%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쿠팡과 티몬 등 소셜커머스에서는 1만원 이상 이용 금액의 10%를 돌려받을 수 있다.

편의점 CU와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에서도 동일하게 1만원 이상 이용하면 10%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캐시백 서비스는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제공된다.

이외에도 전월 실적 관계 없이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의 1.2%를 마이 신한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연회비는 없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2023년 LCK 스프링 기간 중 DRX가 승리하면 당일 신한 DRX 체크카드를 한 번이라도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다음 달 25일까지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DRX 유니폼, 자켓 등 굿즈를 살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구속 기로에 선 尹...‘운명의 날’ 밝았다

2 이광우 경호본부장 출석...“정당한 임무 수행”

3트럼프 2.0 시대 열린다...정재계 인사 줄줄이 미국행

4“1억이 200억 됐다”...경제적 자유 얻은 글쟁이

5경찰, 서부지법 앞 尹지지자들 강제해산 진행

6“그 많던 ○○비어는 다 어디 갔나”…초저가 이자카야, 지속 가능성은?

7이스라엘 정부, 가자휴전 승인…인질석방 임박

8‘1900원 생맥주·900원 닭날개’...초저가 이자카야가 뜬다

9‘텀블러 쿠폰의 마법’ 스타벅스 음료 단 4000원에 즐겨보자

실시간 뉴스

1구속 기로에 선 尹...‘운명의 날’ 밝았다

2 이광우 경호본부장 출석...“정당한 임무 수행”

3트럼프 2.0 시대 열린다...정재계 인사 줄줄이 미국행

4“1억이 200억 됐다”...경제적 자유 얻은 글쟁이

5경찰, 서부지법 앞 尹지지자들 강제해산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