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금융 ‘모니모’ 첫돌 기념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매일 5000명 돌잔치 답례품 증정

모니모는 지난해 4월, 삼성금융네트웍스가 출범한 이후 삼성생명·화재·카드·증권 등 삼성금융 4사가 선보인 금융 통합앱이다.
모니모를 통해 고객은 하나의 계정으로 삼성금융 4사의 거래현황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다. 또 각 사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되는 맞춤형 데이터는 물론, 각 사의 대표 금융상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모니모의 첫 번째 생일을 기념해 14일부터 20일까지 모니모 1년간의 성장 과정을 OX퀴즈로 구성한 ‘돌잡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OX퀴즈는 총 7일간 일 1회 모니모의 이용 데이터를 활용한 문제로 출제되며 퀴즈를 7일 모두 맞춘 회원에게는 최소 1000원 이상의 모니머니로 교환되는 ‘돌잡이 스페셜 젤리’가 지급된다. ‘젤리’는 모니모에서 제공하는 전용 리워드로 ‘모니머니’로 교환해 보험가입, 송금, 펀드투자 등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 14일부터 5월 13일까지 한달 동안 추첨을 통해 모니모 돌잔치 답례품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니모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답례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5000명, 총 15만명에게 스페셜 젤리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결과는 응모 후 즉시 확인이 가능하며,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삼성금융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니모를 삼성금융네트웍스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하는 필수앱이 되도록 더욱더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선미' 없는 선미 NFT?...가격 폭락에 발행사 "로드맵 이행"
2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모험의 탑’, 일본 현지 CBT 시작
3美 유통업체 세대 교체?...아마존, 월마트 분기 매출 제쳐
4주부부터 직장인까지…BC카드 서비스 개발 숨은 조력자
5고려아연 운명 3월초 갈린다...법원, 임시주총 가처분 결론
6"부산, 식품은 다른 데서 사나?"...새벽배송 장바구니 살펴보니
7테무, 개인정보 방침 변경…“지역 상품 파트너 도입 위해 반영”
8알트베스트, 비트코인 재무준비자산으로 채택…아프리카 최초
9조정호 메리츠 회장 주식재산 12조원 돌파…삼성 이재용 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