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된 락토핏의 신규 TV CF에는 의학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가 “장 건강이 모든 건강의 시작이다”라는 격언을 통해 유산균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후 누구나 맛있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락토핏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다양한 타깃의 모습과 함께 락토핏만의 독특한 브랜드 자산인 락토핏송이 더해져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한다. 광고를 통해 락토핏은 장 건강의 중요성과 평생 유산균이라는 경쟁력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겠다는 뜻이다.
락토핏 관계자는 “국민 유산균 브랜드로서 대한민국 장 건강을 책임져 온 락토핏이 다시 장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전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모두의 평생 건강을 위해 더 좋은 제품으로 찾아오겠다”고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현대약품, 영남권 산불 피해 주민에 구호물품 지원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45세’ 김종민 경사…공개 열애 8개월만, 오늘(20일) 결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대학서 강의한 아파트 관리소장 징계받은 이유[슬기로운회사생활]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한화에어로 유증 여전히 물음표…또 제동 걸렸다[위클리IB]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동물실험 폐지 명암] 투심 쏠린 토모큐브, 빅파마가 주목하는 까닭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