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답게 다 플레이해”…신한카드, ‘신한플레이어 존’ 팝업 스토어 연다
‘플레이어 모집’ 콘셉트의 참여형 행사
게임 상위 플레이어에게 상품 증정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신한카드가 ‘신한한플레이어 존’을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스타필드 하남 고메 아트리움’에 20일부터 21일까지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신한플레이어 존은 지난해 9월 론칭한 신한카드 TV광고 콘셉트인 ‘플레이어 모집’에 기반해 기획됐다. ‘너답게 다 플레이해’라는 콘셉트 아래 고객이 직접 참여해 경험하는 여러 즐거움을 선사함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통합 마케팅 전략(IMC,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고객이 직접 플레이어가 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된 이번 신한플레이어 존은 먼저 누구나 가볍게 체험할 수 있는 레트로 게임 및 VR(가상현실)체험존을 운영한다.
또한 ‘핸드 스탭퍼’ 게임에서는 실시간 순위표를 운영해 상위 입상 고객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지급한다. 플레이어 간 가벼운 경쟁으로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초대형 경품 뽑기 기계로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신한플레이어 존에서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플레이어 포토박스’에서는 즉석 사진을 제공할 예정이며, 현장에서 본인의 탄소 배출량을 카드 사용 내역을 기반으로 안내해주는 ‘그린인덱스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에코백도 제공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한플레이어 존은 지난해 9월 론칭한 신한카드 TV광고 콘셉트인 ‘플레이어 모집’에 기반해 기획됐다. ‘너답게 다 플레이해’라는 콘셉트 아래 고객이 직접 참여해 경험하는 여러 즐거움을 선사함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통합 마케팅 전략(IMC,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고객이 직접 플레이어가 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된 이번 신한플레이어 존은 먼저 누구나 가볍게 체험할 수 있는 레트로 게임 및 VR(가상현실)체험존을 운영한다.
또한 ‘핸드 스탭퍼’ 게임에서는 실시간 순위표를 운영해 상위 입상 고객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지급한다. 플레이어 간 가벼운 경쟁으로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초대형 경품 뽑기 기계로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신한플레이어 존에서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플레이어 포토박스’에서는 즉석 사진을 제공할 예정이며, 현장에서 본인의 탄소 배출량을 카드 사용 내역을 기반으로 안내해주는 ‘그린인덱스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에코백도 제공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조달 경쟁력↑
2‘국내산’으로 둔갑한 ‘중국산’...김치 원산지 속인 업체 대거 적발
3제뉴인글로벌컴퍼니,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두번째 글로벌 기획전시
4의료현장 스민 첨단기술…새로운 창업 요람은 ‘이곳’
5와인 초보자라면, 병에 붙은 스티커를 살펴보자
6젠슨 황 엔비디아 CEO “삼성전자 HBM 승인 위해 최대한 빨리 작업 중”
7‘꽁꽁 얼어붙은’ 청년 일자리...10·20대 신규 채용, ‘역대 최저’
8'로또' 한 주에 63명 벼락 맞았다?...'네, 가능합니다', 추첨 생방송으로 불신 정면돌파
9LG·SK·GC…국내 바이오 산업 네트워크 이곳으로 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