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골라, 골라!”…카드고릴라,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퀴즈 참여자 100명에게 카드커버 ‘고스티’ 증정 이벤트도

카드고릴라, 2023년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사진 카드고릴라]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국내 신용카드 플랫폼 카드고릴라가 2023년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영상 공개를 기념해 론칭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광고는 ‘골라, 골라! 카드고릴라’를 핵심 카피로 내세웠다. 카드고릴라의 마스코트 ‘고릴라’가 수많은 카드 중 각자에게 필요한 카드를 골라주는 장면을 담아 카드고릴라가 가진 콘텐츠의 다양성과 정체성, 재미있는 이미지를 강조했다.

카드고릴라는 국내 모든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1200여 종의 다양한 카드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또 카드고릴라 웹사이트, 유튜브, 네이버 포스트 등의 채널과 뉴스레터를 통해 다양한 카드 관련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영상 공개와 함께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한 달간 브랜드 캠페인 영상 시청 후 카드고릴라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의 고릴라프렌즈 에디션 카드커버를 증정한다. ‘고스티 고릴라프렌즈 에디션 카드커버’는 고스티의 독특한 인쇄 기법으로 카드고릴라의 캐릭터 ‘고릴라프렌즈’의 유쾌한 모습을 담아냈다.

고승훈 카드고릴라 대표는 “카드고릴라는 신용·체크카드 등 13년 동안 오직 카드 하나에 집중하고 있는 국내 최대 신용카드 플랫폼”이라면서 “향후에도 카드고릴라는 카드소비자들에게 정보의 비대칭성이 일어나지 않도록 더욱 객관적이고 정확한 카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뉴진스님 디제잉’ 말레이 불교계는 질책…“입국 막아 달라”

2맥쿼리자산운용 이수진 전무, 해외 PEF 첫 한국인 여성대표로 승진

3정부, 법원에 2000명 ‘의대증원’ 자료 제출…내주 집행정지 여부 ‘촉각’

4정부도 日 라인야후 행정지도에 뿔났다…네이버는 지분매각 가능성 시사

5강남 ‘20억’ 로또 누가될까…반포 원베일리 딱 1가구 풀린다

6“유미야, 오랜만이야”…화면 속 이야기는 끝났지만 ‘현실 마침표’ 아직

7거래소, 밸류업 공시 담담자 의견 청취…이달 중 가이드라인 확정

8조재구 대구 남구청장, 공약이행 '최우수 등급' 획득

9홍준표 대구시장, 제22대 당선자와 오찬 간담회... "지역현안 공동 대응키로"

실시간 뉴스

1‘뉴진스님 디제잉’ 말레이 불교계는 질책…“입국 막아 달라”

2맥쿼리자산운용 이수진 전무, 해외 PEF 첫 한국인 여성대표로 승진

3정부, 법원에 2000명 ‘의대증원’ 자료 제출…내주 집행정지 여부 ‘촉각’

4정부도 日 라인야후 행정지도에 뿔났다…네이버는 지분매각 가능성 시사

5강남 ‘20억’ 로또 누가될까…반포 원베일리 딱 1가구 풀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