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골라, 골라!”…카드고릴라,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 퀴즈 참여자 100명에게 카드커버 ‘고스티’ 증정 이벤트도

이번 광고는 ‘골라, 골라! 카드고릴라’를 핵심 카피로 내세웠다. 카드고릴라의 마스코트 ‘고릴라’가 수많은 카드 중 각자에게 필요한 카드를 골라주는 장면을 담아 카드고릴라가 가진 콘텐츠의 다양성과 정체성, 재미있는 이미지를 강조했다.
카드고릴라는 국내 모든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1200여 종의 다양한 카드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또 카드고릴라 웹사이트, 유튜브, 네이버 포스트 등의 채널과 뉴스레터를 통해 다양한 카드 관련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영상 공개와 함께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한 달간 브랜드 캠페인 영상 시청 후 카드고릴라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의 고릴라프렌즈 에디션 카드커버를 증정한다. ‘고스티 고릴라프렌즈 에디션 카드커버’는 고스티의 독특한 인쇄 기법으로 카드고릴라의 캐릭터 ‘고릴라프렌즈’의 유쾌한 모습을 담아냈다.
고승훈 카드고릴라 대표는 “카드고릴라는 신용·체크카드 등 13년 동안 오직 카드 하나에 집중하고 있는 국내 최대 신용카드 플랫폼”이라면서 “향후에도 카드고릴라는 카드소비자들에게 정보의 비대칭성이 일어나지 않도록 더욱 객관적이고 정확한 카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충청서 압승 거둔 이재명…득표율 88.15%(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어머니, 아버지 저 장가갑니다”…‘결혼’ 김종민 끝내 눈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충청서 압승 거둔 이재명…득표율 88.15%(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EU있는경제]투자만이 살 길…PE 규제 허물고 반등 노리는 英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동물실험 폐지 명암] 투심 쏠린 토모큐브, 빅파마가 주목하는 까닭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