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마리온, ‘BT21트립풀 목포’ 출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오는 24일까지 3일간 서울 명동서 운영
[이코노미스트 송현주 기자] ‘트립풀(Tripful)’ 시리즈를 출판하는 관광콘텐츠기업 피그마리온은 ‘BT21 트립풀(Tripful) 목포’ 출간을 기념해 전라남도 목포시와 협업해 낭만 항구 도시이자, 맛의 도시인 목포의 매력을 알리는 ‘미미(美味)목포’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미미목포’ 팝업스토어는 오는 24일까지 3일간 서울 명동에서 열린다. 이 곳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BT21과 협업한 ‘BT21 트립풀 목포’편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은 목포백일장, 퍼즐체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팔로우 이벤트 등을 통해 ‘BT21 트립풀 목포’ 에디션을 체험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행사장에는 목포만의 시그니처 디저트 메뉴를 발굴하는 ‘목포랑 카페쇼’에서 대상을 수상한 해미주악을 비롯해 다양한 목포 디저트 시식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서울 명동에서 열리는 이번 ‘미미목포’ 팝업스토어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목포의 멋과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행사로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트립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