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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로이트 합류 후 달라진 피알게이트, 홈페이지 개편

[제공 피알게이트]

[이코노미스트 정두용 기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문기업 ‘피알게이트’(PRGATE)가 한국 딜로이트 그룹과의 합병 이후 강화된 서비스 역량을 전면에 소개했다.

피알게이트는 새롭게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피알게이트는 지난 1999년 설립된 기업이다. 25년간 국내외 약 1000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언론홍보·위기관리·디지털 마케팅·SNS 채널 운영·온오프라인 프로모션·영상기획 등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지난해 6월 한국 딜로이트 그룹과 합병, 글로벌로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새로워진 홈페이지는 피알게이트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역량에 한국 딜로이트 그룹의 기업 경영 전략 수립 전문성이 더해지며 고도화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강조했다.

강윤정 피알게이트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피알게이트의 변화된 브랜드 정체성과 강화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시장에 소개하는 것이 주목적”이라며 “고도화된 비즈니스 역량과 확장된 서비스 영역에 맞춰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들과의 접점을 지속해서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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