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화문 광장에 굿즈샵 열어
후드티 이어 우산·머그컵 품절

17일 서울시에 따르면 지난 15일 광화문광장 크리스마스마켓에 문을 연 굿즈샵에서 판매한 후드티와 픽토그램우산, 도넛머그컵이 품절됐다.
가장 빠른 속도로 판매가 완료된 인기 제품은 전면 중앙부에 ‘서울마이소울’이라는 픽토그램(그림 문자)이 입혀진 회색 후드티다.
오세훈 시장은 지난 8월 서울의 새 브랜드 ‘서울마이소울’을 발표할 때 이 후드티를 입고 나왔다. 이후 각종 행사와 일정에서 후드티를 착용한 모습이 종종 포착됐다.
텀블러와 노트, 코듀로이 파우치, 유리컵 등 다양한 굿즈들도 마켓을 찾는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후드티에 이어 우산과 머그컵도 빠르게 판매가 끝났다.
서울시는 시민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품절된 굿즈를 추가 제작하고 사전 예약·온라인 주문 형식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서울시는 앞으로도 다양한 서울마이소울 굿즈를 개발해 서울의 매력을 국내외로 널리 알릴 계획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국힘, '주식 차명거래 의혹' 與이춘석 윤리위 제소 나선다(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재용, 故 송영규 추모…"삶의 무게 짐작"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명동 신세계 본점 폭파" 협박글…이용객 긴급 대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 ‘몸값 5조’ 테일러메이드 매각, 8월 말 예비입찰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세계 첫 FDA 승인 혈액 치매 진단, 피플바이오 영향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