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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스타코리아, 온라인으로 액세서리 구매 가능한 ‘엑스트라 샵’ 오픈

지속적인 품목 확대 및 전용 제품 도입 검토

폴스타 액세서리 반 전동 토우바가 장착된 폴스타 2. [사진 폴스타코리아]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폴스타코리아는 온라인에서 폴스타 차량의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는 ‘엑스트라 샵’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엑스트라 샵’은 오프라인 매장이나 서비스 센터 방문 없이 차량의 기능이나 디자인을 향상시킬 수 있는 폴스타의 순정 액세서리를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샵이다. 폴스타는 100% 온라인 판매 방식을 성공적으로 도입한 데 이어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기간에도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는 온라인 액세서리 구매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해 ‘소비자 직접 판매(Direct To Customer, DTC)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현재 엑스트라 샵에서 구매 가능한 품목은 ▲스웨디시 골드 밸브 캡 ▲플로어 매트 ▲트렁크 매트 ▲머드 플랩 ▲로드 캐리어 ▲가정용 충전 케이블 등 총 여섯 가지다. 와이퍼 블레이드와 오토 삭은 이달 내로 구매 가능 물품에 추가될 예정이다. 주문 시 고객이 입력한 배송지로 직접 배송되는 방식이다. 설치 지침을 참고하거나 필요 시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액세서리를 직접 설치·적용할 수 있다.

2024년 1분기 중 도입 예정인 전동 토우바의 경우 주문 시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배송지로 지정하면 해당 서비스센터에서 입고 일정 조율·개별 안내를 통해 설치를 지원할 계획이다. 폴스타코리아는 향후 지속적인 품목 확대 노력과 더불어 엑스트라 샵 전용 제품 도입도 검토 중이다.

한편, 폴스타는 ‘폴스타 에디셔널즈 샵’도 운영하고 있다. 지속 가능한 재활용 소재 사용 등 폴스타의 철학을 담은 의류, 서적, 아트 프린트 그리고 스케일 모델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굿즈를 비롯해 ‘케이크 마카 폴스타 에디션’, 알레 바이크 알파 폴스타 에디션, ‘칸델라 C-8 폴스타 에디션’등도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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