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아파트 홈서비스 플랫폼 ‘아파트아이’, 네이버페이와 관리비 결제 이벤트

12월 21~27일 네이버페이로 7만원 이상 관리비 결제 시 5% 즉시 할인

아파트아이와 네이버페이에서 진행하는 아파트 관리비 즉시 할인 이벤트 사진. [제공 아파트아이]

[이코노미스트 박지윤 기자] 아파트 전용 관리비 결제 어플리케이션 아파트아이가 네이버페이와 함께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되는 ‘N pay 관리비 결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달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N pay 관리비 결제’ 이벤트는 해당 기간 중, 네이버페이(N Pay)를 통해 7만원 이상 관리비 결제 시 5%(최대 4000원)를 즉시 할인해준다. 아파트아이는 지난달 진행된 11월 ‘N pay 관리비 결제’ 이벤트 당시, 회원들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조기 종료된 것을 감안해 이본 12월 이벤트에는 예산을 2배 이상 증원해 보다 많은 회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파트아이 관계자는 “가스 및 전기 등 공공요금 인상과 함께 고물가 시대가 지속되며 서민들의 겨울철 난방비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며 “이러한 경제상황을 고려해 회원들의 관리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여주고자 하는 취지에서 네이버페이와 협업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아파트아이는 앞으로도 공동주택 생활 필수 앱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회원들의 관리비 절약은 물론 생활편의성 향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 운영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실제 아파트아이는 네이버페이와 함께하는 정기적인 관리비 할인 이벤트와 함께 해피머니, S-OIL, H.Point, 서베이링크 등을 비롯해 각종 카드사 포인트를 아파트캐시로 전환하여 관리비를 결제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아파트아이는 전국 3만3000여개 단지의 공동주택·집합건물의 관리비 결제를 지원하고 있다. 모바일 및 PC를 통해 관리비 조회 및 납부, 택배 예약, 입주민 투표, 커뮤니티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전기요금과 난방비, 수도세, 가스비 등 각종 에너지 소비현황에 대한 기간별 확인 및 동일면적 평균 에너지 사용량을 간편하게 비교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공공기관장 평균 연봉 1.8억...상위권 '국책은행' 집중

2도입 10년 넘었는데...가족돌봄휴가, 직장인 대부분 못쓴다

3'합정역~동대문역' 오가는 심야 자율주행버스, 7월부터 유료화

4LH "출범 이후 최대 규모 청년주택 공급 예정"

5'뉴진스님' 윤성호가 해외 비판 여론에 보인 반응

6여전업계, 2000억원 규모 ‘여전업권 PF 정상화 지원 2호 펀드’ 조성

7강남 아파트 방음벽으로 돌진한 SUV...무슨 일?

8머스크 "슈퍼 충전소 확대 위해 5억 달러 이상 투자"

9티백·동전·비건…세계로 뻗어나가는 ‘K-조미료’

실시간 뉴스

1공공기관장 평균 연봉 1.8억...상위권 '국책은행' 집중

2도입 10년 넘었는데...가족돌봄휴가, 직장인 대부분 못쓴다

3'합정역~동대문역' 오가는 심야 자율주행버스, 7월부터 유료화

4LH "출범 이후 최대 규모 청년주택 공급 예정"

5'뉴진스님' 윤성호가 해외 비판 여론에 보인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