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리갈매DT점 오픈 기념해 기금 전달

이 캠페인은 유기 동물 입양 활성화와 인식 개선을 위해 스타벅스와 동행이 지난해 11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총 4회 진행된 캠페인에 700명이 넘는 고객이 참여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캠페인 프로그램 중 하나인 설채현 수의사의 강아지는 펫티켓, 보호자는 에티켓 강연은 반려동물 보호자로 참석한 고객에게 깊은 울림을 전했다. 지난해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을 고려해 올해도 더북한강R점에서 캠페인을 이어간다.
본격적인 캠페인에 앞서 4일 구리갈매DT점에서 기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스타벅스는 1월 중 첫 캠페인을 시작으로, 더북한강R점에서 오는 6월까지 상반기에만 총 10회의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은 유기 동물 입양 상담과 유기견 산책 봉사, 터그 놀이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고객이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사진 부스도 운영한다. 올해는 지원 기금을 바탕으로 유기 동물 치료를 위한 활동도 새롭게 전개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고객의 오랜 요구를 반영해 유기 동물 입양 활성화 및 인식 개선 활동 등을 지속 펼치고 있다. 2022년에는 동물자유연대에 유기 동물 지원 기금 1억원을 기부했으며, 지난해 3월과 6월에 보호소 동물들 봄소풍 가는 날, 오 해피 데이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메디톡스 글로벌 앰버서더된 배우 박형식…‘뉴라미스’ 신규 광고 공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민아♥온주완 결혼 발표…인연 맺은 계기는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카드 배송왔어요"…'그 전화' 한통에 그녀의 삶이 무너졌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금융자산·차입금 정보 깜깜…“공시보고 투자 판단 가능하겠나”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AI 피부암 재생치료 임상 성공' 로킷헬스케어 ↑…'매각설' 압타머사이언스 ↓[바...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