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고객 1명당 2000원…‘마음의 온도’ 기부캠페인
최대 1억원 기부금 조성 계획
응모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KB마음더하기’는 앱을 통해 간편하게 기부·헌금·봉헌할 수 있는 KB국민은행의 디지털 성금 플랫폼이다.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해 8월 개편 출시됐다.
이번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은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해 참여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응모 고객 1명당 20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해 최대 1억원의 기부금을 조성할 계획이다.
조성된 기부금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신 사회문제 지원, 안전한 일상 지원, 사회적 돌봄 지원, 교육 및 자립 지원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된다.
또한 국민은행은 캠페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마음더하기,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사회와 동반 성장하고 상생금융을 실천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B마음더하기’을 통해 비대면으로 간편하고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기부 경험으로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성수 신축 국평 30억 넘었다"…한 달 새 5억원 넘게 올라
2윤성에프앤씨, 롯데바이오로직스의 '하이지닉 프로세스 파이핑(Hygienic Process Piping)' 프로젝트 수주
3‘인구경영’ 기업 생존을 위한 필수 인사 전략
4기업들 채용 줄이고 신입보다 경력직 선호…청년들은 “그냥 쉬었다”
5 민주 44.8%, 국힘 35.7% 오차 범위 밖 앞서... 정권교체 56.9%, 연장 37.0%
6 트럼프 “중국과의 무역적자 해결 안되면 中과 협상 없다”
7비트코인, 트럼프 상호관세 충격에 8만달러선 붕괴
8대기업 바라기 청년들?…임금 격차 무시 못해
9해외는 열고, 한국은 막고…가상자산 거래소 격차 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