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설 명절 선물 세트 ‘임박 배송 서비스’
점포별 반경 5킬로미터 내 배송받는 고객 대상

이 서비스는 전국 현대백화점 점포별 반경 5킬로미터 내에서 배송받는 고객이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주문 당일 저녁까지 바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다. 설 선물 세트를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로 배송을 진행하고, 5만원 미만으로 구매한 고객은 5000원을 내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압구정본점을 비롯한 신촌점·미아점·디큐브시티·부산점·울산동구점 등 전국 6개 점포는 9일까지, 무역센터점을 비롯한 천호점·목동점·중동점·킨텍스점·판교점·더현대 서울·더현대 대구·울산점·충청점 등 전국 10개 점포는 설 연휴 전날인 8일까지 해당 서비스를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연휴 직전 선물 세트를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해 구매 당일 배송해 주는 서비스를 운영한다”라며 “고객이 안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 세트 준비에서부터 주문·배송에 이르기까지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설 연휴 기간 점포별로 이틀간 휴점한다. 10개 점(무역센터점·천호점·목동점·중동점·킨텍스점·판교점·더현대 서울·더현대 대구·울산점·충청점)은 9~10일 휴점한다. 6개 점(압구정본점·신촌점·미아점·디큐브시티·부산점·울산동구점)은 10~11일에 쉰다. 현대아울렛은 10일에만 휴점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LG전자 베스트샵 송우점, 리뉴얼 기념 가전 세일 행사 진행
2중국 SNS도 관심집중…'윤석열 파면' 검색어 상위권 줄줄이
3‘배달 1등’ 우아한형제들, 지난해 매출 4조원 넘었다
4NH선물, 웹 기반 선물·옵션 전용 거래 시스템 ‘써핑보드 W’ 정식 출시
5‘출범 4년’ 카카오뱅크 금융기술연구소 "혁신으로 금융 경계 확장"
6신한라이프, 청계천 환경 개선을 위한 ‘청계아띠’ 봉사활동
7"또 폭탄 돌리기"…롤러코스터 정치테마주 '주의보'
8현대차증권, 국내 최초 모빌리티 분야 ‘KOC’ 획득
9삼성물산 패션부문, ‘투게더 위크’ 프로모션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