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미국투자이민 자문도 고객 맞춤 시대...국민이주㈜, '세무-부동산-교육-자산관리' 미국영주권 원스톱 서비스 강화

미국영주권 1위 기업 국민이주는 8년 연속 미국영주권 국내 최다 수속, 승인 실적을 거두고, 80만 달러 미국 투자이민 접수와 승인 또한 최초로 성공시킨 바 있다. 상주의 미국 변호사들로 구성된 자문 그룹의 직접 수속이 큰 장점이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 들어 타 이주회사나 법무법인에서 진행한 고객들 마저 이민국 승인 이후 영주권 취득이나 투자이민 조건해지(I-829), 원금상환 등의 후속 수속에 대한 의뢰 문의가 많아 다시 한번 영주권 취득부터 원금상환까지의 원스탑 서비스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국민이주는 원금상환까지의 영주권 수속 뿐 만 아니라 미국 내 세무, 부동산부터 교육에 이르기까지 투자자들도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개별 분야의 자문 서비스에 총력을 기울였다. 이러한 투자자문 서비스 확대의 방안으로 올해 상반기도 미국 투자이민의 시장 점유율에서 무려 70%를 차지하며, 고객들이 가장 신뢰하는 이주업체로 꼽힌다.

국민이주는 각 분야에서 공신력 있고 검증된 기업, 기관들과 제휴해 폭넓은 종합 서비스를 제공해오며, 국내 최대 금융 기관들인 하나은행, 우리은행, NH투자증권 등과 국내 이주업체 가운데 최초로 업무협약을 맺어 패밀리 오피스 서비스 및 자산관리 등 확장된 수속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민이주의 대표적인 수속 고객 차별화 서비스는 정기적인 정착설명회 외에도 고객들의 네트워킹과 프로젝트별 소식, 그 외 필요한 전문 분야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수속자 간의 유일한 온라인 커뮤니티가 있다.
두번째로 미국 투자이민 수속 과정에서 자금 출처 증명원, 해외 자산 반출 세무 서비스 및 세무서 발급 등 상주 미국 변호사 그룹과 최고의 자금출처 수속팀이 자금출처 확인서 신청부터 세무서 발급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다.

또한 각 은행과 연계하여 투자금 송금 시 최대 90%의 환율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미 공인회계사, 국세청 조사국 출신 세무 그룹과 함께 수속 고객을 위한한/미 세법 강의와 개별 상담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증여 및 신탁, 자산 승계 전문 세무/회계/법률팀 자문 서비스로써 국내 최대 금융기관(하나은행, 우리은행, NH투자증권)들과의 업무 협약으로 패밀리 오피스 서비스 및 자산관리, 승계 등 세무와 회계 그리고 국내외 법률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조기 유학과 입시 등 최고 교육 전문가들과 함께 자녀의 유학 컨설팅 및 미국 부동산 매매 컨설팅을 도와준다.

한편 국민이주는 3월 9일 오후 2시 역삼동 본사에서 유학 시기를 맞아 자녀의 미국 영주권 취득을 위한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 미국영주권이 꼭 필요한 자녀를 위한 노하우와 다양한 혜택에 대해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설명회 예약은 전화나 홈페이지로 가능하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계엄·탄핵정국, 환율 고공행진”...유통가 생존 전략은

2외국 큰손들이 기업형 임대주택 투자에 나선 이유는?

3환율 치솟으니 밥상이 흔들...‘물가 쓰나미’ 온다

4톱스타 대거 출연한 '오징어게임2'...배우 리스크도 그만큼 컸다

5정치는 정치대로, 경제는 경제대로

6고려대, 등록금 ‘5.49% 인상’ 검토

7바이든, 13일 ‘외교 성과’ 연설...한미일 협력 언급 전망

8‘역대급 추위’에...서울서 ‘수도 계량기’ 동파 속출

9유엔이 전망한 ‘한국 경제’ 성장률...“올해 2.2%”

실시간 뉴스

1“계엄·탄핵정국, 환율 고공행진”...유통가 생존 전략은

2외국 큰손들이 기업형 임대주택 투자에 나선 이유는?

3환율 치솟으니 밥상이 흔들...‘물가 쓰나미’ 온다

4톱스타 대거 출연한 '오징어게임2'...배우 리스크도 그만큼 컸다

5정치는 정치대로, 경제는 경제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