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닥터지’ 고운세상코스메틱, 색조 시장 출사표···‘힐어스’ 론칭
- ‘숨 쉬는 아름다움(Breathing Beauty)’ 콘셉트
62만 유튜버 ‘디어제리’와 ‘숨결 쿠션 글로우’ 공동 개발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피부과학에 기반하여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 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이다. 이번에 론칭한 ‘힐어스(Heal us)’는 ‘숨 쉬는 아름다움(Breathing Beauty)’이라는 슬로건 하에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한 메이크업으로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어스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숨 쉬듯 편안한 숨결 텍스처™와 맑고 투명한 수분 글로우를 구현한 ‘숨결 글로우’ 컬렉션을 선보인다. 해당 컬렉션 제품에는 피부에 발라도 답답함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하고자 피부에 공기를 통하게 하는 통기성 증가 테스트를 완료한 숨결 텍스처™를 적용했다.
또한 피부과학연구소에서 독자개발한 성분이자 항스트레스를 위한 ‘홀리바질™’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컬렉션 전 제품에 대한 글로벌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향료 등 알레르기 유발 성분 및 해양 생태계 유해 성분을 제외하는 등 윤리적 가치도 반영했다.
‘숨결 글로우’ 컬렉션은 ▲에센스 성분을 70% 함유해 맑게 차오르는 수분 광채 피부 표현 및 피부 투명도·광채·밀착력까지 24시간 지속시켜주는 ‘숨결 쿠션 글로우’ ▲피부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다각도에서 은은하게 빛나는 투명 글로우 피부를 연출해 주는 ‘숨결 파운데이션 글로우’ ▲톤 코렉팅부터 커버, 컨투어링까지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멀티 팔레트 ‘숨결 컨실러 팔레트’ 등 민감한 피부까지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돕는 제품 3종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퍼스널 컬러에 따른 피부 톤과 무관하게 누구나 잘 어울릴 수 있는 뉴트럴 컬러로 출시했다.
특히 ‘숨결 쿠션 글로우’는 구독자 62만명의 유튜버 ‘디어제리’와의 공동 개발을 통해 출시됐다. 디어제리는 맑고 촉촉한 수분 광과 스킨케어를 한 듯 편안한 사용감을 가진 쿠션을 위해 제품 기획부터 품평 등 개발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향후 제품을 활용한 자연스러운 피부 메이크업 노하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자경 고운세상코스메틱 BM1팀 매니저는 “’건강한 피부로 누구나 고운세상’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발맞춰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메이크업을 하는 동안 본연의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는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메이크업의 모든 과정에서 피부는 물론 내면과 외면 모두 힐링하는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Hyundai Bioscience Initiates Global Phase 2/3 Trial of COVID-19 Treatment Xafty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아이린, 깜짝 결혼 발표…예비신랑 정체는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곧 중대한 상황 온다”…헤지펀드 대부의 ‘경고’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코스닥 상장사 디모아, 자회사 디씨온 클러쉬에 매각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단독]지투지바이오, 특허무효심판 피소…상장 영향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