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유, 우리은행 자산관리 브랜드 모델로 나서
‘투체어스’ 고액 자산가 일대일 맞춤형 자산관리

우리은행은 아이유와 함께 ‘자산관리의 A to Z, 투체어스’ 광고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 2월 28일 배우 김희애를 앞세운 자산관리 브랜드 ‘투체어스’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투체어스 아이유 편은 영앤리치(Young & Rich) 세대를 겨냥한 광고다.
이번 광고에서 아이유는 젊으면서도 투명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전면에 내세웠다. 광고에서 아이유는 “아무 데나 맡길 순 없지”, “믿고 앉아만 있으면 돼” 등의 멘트를 통해 투체어스 자산관리 특징을 쉽고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투체어스’(Two Chairs)는 우리은행 자산관리 전문 브랜드다. 영업현장에서 검증된 프라이빗뱅커(PB)를 비롯해 ▲투자상품 ▲자산관리 ▲세무 ▲부동산 ▲법률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원팀을 이뤄 자산가 고객에게 일대일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아이유는 ‘믿고 앉아만 있으면 되는’ 우리은행 투체어스 자산관리 서비스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며 “시니어 자산가들은 물론 젊은 세대에게도 우리은행 투체어스 서비스의 매력을 아이유의 이미지 함께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우리은행의 광고모델인 아이유는 실제로 우리은행의 고객으로도 인연을 맺고 있다는 후문이다.
지난 3월 7일 ‘우리은행 자산관리그룹 기자간담회’에서는 우리은행의 대표 모델인 가수 아이유가 우리은행에서 자산관리를 받는 지를 묻는 질의가 나왔다. 이에 송현주 우리은행 자산관리 그룹장은 “아이유 자산관리에 대해 개인적인 부분이라 알려드릴 수 없지만, 동그라미(O)라고 하겠다”고 답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달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LA에서 동생 생일선물사주기’ 브이로그 영상에서 우리카드의 프리미엄 카드 ‘TWO CHAIRS’를 사용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서정욱 “‘입원’ 김건희, 우울증 맞다…의혹 털겠다며 특검 반겨”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윤딴딴 이혼' 은종 폭행 정황 공개? "고막 손상"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란 신정체제도 위태…36년 통치 하메네이의 운명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호텔신라, 인건비도 재료비도 줄였는데…인천공항 임차료 폭탄에 발목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최경은 에스티젠바이오 대표 “美서 수주 미팅 활발…ADC로 포트폴리오 확장”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