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달서9경 투어하고 선물도 받으세요"

스탬프 투어 인증 장소는 달서9경에 달서문화공간을 포함한 15군데이며, 5군데 이상에서 스탬프를 획득하고 선물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달서구를 방문하는 이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 「스탬프투어」앱 설치 및 회원가입 후 '대구 달서구(달서9경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선택하고 장소를 방문해 스탬프를 획득 후 선물을 신청하면 된다.
달서9경에 해당하는 투어인증 장소는 이월드, 83타워, 대구수목원, 선사시대로, 월광수변공원, 두류공원, 두류젊음의 거리, 대명유수지, 월곡역사공원&월곡역사박물관, 달서별빛캠프, 서남신시장, 이곡장미공원, 달서선사관, 달서아트센터, 배실웨딩공원이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이번 모바일 투어를 통해 달서구의 다양한 관광지와 문화공간을 방문하고 일상으로부터 휴식과 함께 이벤트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달서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성철 기자 thor0108@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볼보·벤츠 포함 수입차 11만대 리콜…사고기록 오류부터 화재 위험까지
2코빗, 24시간 원화 입출금 서비스 전면 개시
3트럼프 "中 관세 추가 인상 없다"…무역전선 완화 신호
4"술 한잔도 안해"...尹 근황 "헌재 판결 막판에 뒤집혀 상심"
5‘신의 물방울’ 저자도 극찬...유기농 와인 뜬다
6尹 전 대통령, 11일 오후 관저 퇴거...사저 경호팀 50여명 구성 완료
7'트럼프 효과'로 급반등…나스닥 12% 폭등
8 "전주역 화물열차 1량 궤도 이탈"…2시간30분만 운행 재개
9트럼프, '90일 관세 유예'에 유가 반등…WTI 4.65% 급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