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위비트래블 체크카드’ 광고모델에 배우 박지환
‘우리 해외여행의 A to Z’ 광고서 5% 캐시백 혜택 홍보
“천만 카드 돌파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data/ecn/image/2024/06/14/ecn20240614000003.800x.0.png)
박지환은 많은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흥행 치트키다. 그는 ‘우리 해외여행의 A to Z’ 광고에서 다양한 언어를 구사하는 ‘오프로(5%)’라는 이름의 여행객으로 등장한다.
‘위비트래블 체크카드’로 전 세계 곳곳에서 해외 가맹점 5% 캐시백을 누리고, 일상생활 속 대중교통, 배달 주문 등에서 국내 5% 캐시백을 받는 등 국내외 5% 캐시백 혜택을 보여준다.
또한 광고에서 ▲국제브랜드 수수료 ▲해외ATM 출금 수수료 ▲전 세계 1300여개 공항 라운지 연 2회 이용 등의 무료 혜택도 소개한다. 이에 대해 박지환은 “이건 심지어 오 프리(Oh~ Free)”라고 외치며 해외여행에 특화된 ‘위비트래블 체크카드’의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배우 박지환의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통해 ‘위비트래블 체크카드’의 다채로운 장점을 광고에서 보여줬다”며 “최근 천만 관객을 돌파한 박지환의 영화처럼 ‘위비트래블 체크카드’도 천만 카드를 돌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하나카드, 인니 국영 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와 맞손...가성비 발리행 항공권 판매
2혼다코리아, ‘더 고 패밀리 시네마 데이’ 개최
3암투병 이겨낸 YB 윤도현, 유독 힘이 많이 된 '이것'
4“아이 낳으면 최대 1억원”…크래프톤, 파격 출산장려금 지급
5“응원팀 우승 시 최고 금리 7%”…하나은행, ‘K리그 우승적금’ 출시
6‘야구 훈련장’에 정의선 회장이...“승부도 중요,건강은 최우선”
7원빈, 故김새론 빈소 찾았다….침통한 분위기 속 발길
8얼죽신 열풍에 이런 일도...고액 부동산 탈세 156명 세무조사
9제이엘케이, 비조영 CT 뇌졸중 AI 솔루션 日 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