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위비트래블 체크카드’ 광고모델에 배우 박지환
‘우리 해외여행의 A to Z’ 광고서 5% 캐시백 혜택 홍보
“천만 카드 돌파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박지환은 많은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흥행 치트키다. 그는 ‘우리 해외여행의 A to Z’ 광고에서 다양한 언어를 구사하는 ‘오프로(5%)’라는 이름의 여행객으로 등장한다.
‘위비트래블 체크카드’로 전 세계 곳곳에서 해외 가맹점 5% 캐시백을 누리고, 일상생활 속 대중교통, 배달 주문 등에서 국내 5% 캐시백을 받는 등 국내외 5% 캐시백 혜택을 보여준다.
또한 광고에서 ▲국제브랜드 수수료 ▲해외ATM 출금 수수료 ▲전 세계 1300여개 공항 라운지 연 2회 이용 등의 무료 혜택도 소개한다. 이에 대해 박지환은 “이건 심지어 오 프리(Oh~ Free)”라고 외치며 해외여행에 특화된 ‘위비트래블 체크카드’의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배우 박지환의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통해 ‘위비트래블 체크카드’의 다채로운 장점을 광고에서 보여줬다”며 “최근 천만 관객을 돌파한 박지환의 영화처럼 ‘위비트래블 체크카드’도 천만 카드를 돌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4월엔 휴일 없잖아요' 5월2일 임시공휴일 논란, 왜?
2정부 “집값 급등시 토지거래허가구역 재지정”
3안동시, 청년과 신혼부부 위한 공공임대주택 100호 공급
4경산시, 중소기업 기숙사 임대료 지원..."가족 동반하면 추가 혜택"
5㈜제이랩스, 구미 신사업장 개소로 '경쟁력 UP'
6도시가스 절약하면 요금 되돌려 받는다…한국가스공사 ‘도시가스 절약 캐시백’ 가입자 늘어
7신라젠, 수액 기업 우성제약 인수...100억원 규모
8"4세 고시, 현실이다"...영어유치원 월평균 비용은 154만원
9"남편 장 건강, 이걸로 챙겼다"...드링킹 발효유 대세는 '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