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1년 13만원 이자” iM뱅크, 연 10% 적금 조기 완판

‘더쿠폰적금’ 오는 29일까지 쿠폰 다운 가능
최대 월 20만원 1년 납입, 최대 13만원 이자

[제공 iM뱅크]
[이코노미스트 김윤주 기자] 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후 전국 지점 개점을 기념해 iM뱅크앱 최초 이용 고객을 상대로 판매한 연 10% 고금리 상품 ‘더쿠폰적금’의 선착순 판매가 조기 종료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 참여 기간을 오는 오는 29일까지 추가 연장한다고 26일 밝혔다.

2023년 첫 출시된 더쿠폰적금은 매 판매 시기 조기 완판 되는 iM뱅크의 인기상품이다. 원주지점 개설을 기념한 ‘더쿠폰적금’은 iM뱅크 앱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애초 9월 말까지 이벤트 진행를 예정했으나 9월 20일 쿠폰발급 1만개를 돌파해 조기 판매완료가 됐다.

이벤트 연장에 따라 ‘더쿠폰적금’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모바일 포털에서 ‘iM뱅크’ 검색을 통해 9월 29일까지 쿠폰을 다운 받고 해당 쿠폰은 오는 10월 6일까지 iM뱅크 앱을 통해 더쿠폰적금을 가입할 수 있다.

iM뱅크 앱 사용이 처음인 개인 고객이면 첫 로그인 후 누구나 QR코드 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모바일웹)에서 쿠폰을 다운 받은 후 본인명의 휴대폰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iM뱅크 앱 첫 로그인을 마친 후 모바일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받기(응모)’를 클릭하면 쿠폰함에 쿠폰이 지급된다.

‘더쿠폰적금’ 가입금액은 최저 1천원에서 최고 20만원 1년제 적립식 정기적금이다. 월 20만원 1년 납입 후 최대 13만원의 이자(세전)를 받을 수 있는 더쿠폰적금 특판상품은 별도의 복잡한 우대금리 조건 없이 ‘푸시알림 동의’ 후 가입을 진행할 수 있으며 편리하게 월 납입 자동이체가 가능하다.

iM뱅크 시중은행 전환 이후 첫 역외지역 점포인 원주지점 개점을 기념해 판매한 금번 ‘더쿠폰적금’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협업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iM뱅크를 알리는데 활용됐는데, 대구FC와 강원FC 홈구장 경기 시 현장 스포츠 연계 마케팅 프로모션, 지류 쿠폰 배포, 이디야커피와의 협업 등 다양한 이벤트로 전국 고객들이 iM뱅크와 만났다.

손대권 iM뱅크 개인고객부 상무는 “iM뱅크가 전국에서 다양한 고객을 만나기 위해 판매한 더쿠폰적금에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편의를 누릴 수 있도록 연말 연시 풍성한 금융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애플의 中 사랑?…팀 쿡, 올해만 세 번 방중

2 “네타냐후, 헤즈볼라와 휴전 ‘원칙적’ 승인”

3“무죄판결에도 무거운 책임감”…떨리는 목소리로 전한 이재용 최후진술은

4中 “엔비디아 중국에서 뿌리내리길”…美 반도체 규제 속 협력 강조

5충격의 중국 증시…‘5대 빅테크’ 시총 한 주 만에 57조원 증발

6이재용 ‘부당합병’ 2심도 징역 5년 구형…삼성 공식입장 ‘無’

7격화하는 한미사이언스 경영권 갈등…예화랑 계약 두고 형제·모녀 충돌

8“이번엔 진짜다”…24년 만에 예금자보호 1억원 상향 가닥

9로앤굿, 국내 최초 소송금융 세미나 ‘엘피나’ 성료

실시간 뉴스

1애플의 中 사랑?…팀 쿡, 올해만 세 번 방중

2 “네타냐후, 헤즈볼라와 휴전 ‘원칙적’ 승인”

3“무죄판결에도 무거운 책임감”…떨리는 목소리로 전한 이재용 최후진술은

4中 “엔비디아 중국에서 뿌리내리길”…美 반도체 규제 속 협력 강조

5충격의 중국 증시…‘5대 빅테크’ 시총 한 주 만에 57조원 증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