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1년 13만원 이자” iM뱅크, 연 10% 적금 조기 완판

‘더쿠폰적금’ 오는 29일까지 쿠폰 다운 가능
최대 월 20만원 1년 납입, 최대 13만원 이자

[제공 iM뱅크]
[이코노미스트 김윤주 기자] 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후 전국 지점 개점을 기념해 iM뱅크앱 최초 이용 고객을 상대로 판매한 연 10% 고금리 상품 ‘더쿠폰적금’의 선착순 판매가 조기 종료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 참여 기간을 오는 오는 29일까지 추가 연장한다고 26일 밝혔다.

2023년 첫 출시된 더쿠폰적금은 매 판매 시기 조기 완판 되는 iM뱅크의 인기상품이다. 원주지점 개설을 기념한 ‘더쿠폰적금’은 iM뱅크 앱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애초 9월 말까지 이벤트 진행를 예정했으나 9월 20일 쿠폰발급 1만개를 돌파해 조기 판매완료가 됐다.

이벤트 연장에 따라 ‘더쿠폰적금’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모바일 포털에서 ‘iM뱅크’ 검색을 통해 9월 29일까지 쿠폰을 다운 받고 해당 쿠폰은 오는 10월 6일까지 iM뱅크 앱을 통해 더쿠폰적금을 가입할 수 있다.

iM뱅크 앱 사용이 처음인 개인 고객이면 첫 로그인 후 누구나 QR코드 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모바일웹)에서 쿠폰을 다운 받은 후 본인명의 휴대폰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iM뱅크 앱 첫 로그인을 마친 후 모바일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받기(응모)’를 클릭하면 쿠폰함에 쿠폰이 지급된다.

‘더쿠폰적금’ 가입금액은 최저 1천원에서 최고 20만원 1년제 적립식 정기적금이다. 월 20만원 1년 납입 후 최대 13만원의 이자(세전)를 받을 수 있는 더쿠폰적금 특판상품은 별도의 복잡한 우대금리 조건 없이 ‘푸시알림 동의’ 후 가입을 진행할 수 있으며 편리하게 월 납입 자동이체가 가능하다.

iM뱅크 시중은행 전환 이후 첫 역외지역 점포인 원주지점 개점을 기념해 판매한 금번 ‘더쿠폰적금’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협업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iM뱅크를 알리는데 활용됐는데, 대구FC와 강원FC 홈구장 경기 시 현장 스포츠 연계 마케팅 프로모션, 지류 쿠폰 배포, 이디야커피와의 협업 등 다양한 이벤트로 전국 고객들이 iM뱅크와 만났다.

손대권 iM뱅크 개인고객부 상무는 “iM뱅크가 전국에서 다양한 고객을 만나기 위해 판매한 더쿠폰적금에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편의를 누릴 수 있도록 연말 연시 풍성한 금융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공개매수가 상향 없다더니” MBK 말 바꾸기 우려하는 이유

2커지는 ‘입시 불확실성’…혼란 빠진 ‘대입 전형 계획’

3“사기당한 오토바이 정비소에서 창업 기회 엿봤죠”

41139회 로또 1등 13명…당첨금 각 21억원

540년 수명 다한 고리원전 3호기…재가동 심사한다는 데

6산업은행 부산 이전 이뤄지나

710대 여고생 살해 남성 구속…”피해자와 모르는 사이

8이스라엘군 공습으로 확전 우려 레바논…각국 철수 명령 이어져

9매년 0.33일씩 늦어지는 단풍 절정기… 2040년이면 11월에 단풍 구경해야

실시간 뉴스

1“공개매수가 상향 없다더니” MBK 말 바꾸기 우려하는 이유

2커지는 ‘입시 불확실성’…혼란 빠진 ‘대입 전형 계획’

3“사기당한 오토바이 정비소에서 창업 기회 엿봤죠”

41139회 로또 1등 13명…당첨금 각 21억원

540년 수명 다한 고리원전 3호기…재가동 심사한다는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