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사진에 진심인 사람들 모여라…인생네컷 인생네컷 ‘사:계’ 팝업스토어 연다

11월 1일부터 17일까지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 진행
사진작가 무궁화소녀와 필터·프레임·공간 등 개발

인생네컷 팝업 스토어 이미지. [자료 엘케이벤처스 제공]


[이코노미스트 최영진 기자] 엘케이벤쳐스의 글로벌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인생네컷’이 서울 성수동에서 오는 11월 1일부터 17일까지 팝업스토어’사:계’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인생네컷의 첫 번째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사:계’의 일환이다. ‘사진에 진심인 새로운 세계’라는 뜻의 ‘사:계’는 사진의 본질에 진심을 다해 접근하고자 하는 인생네컷의 철학과 비전을 담은 브랜드 플랫폼이다. 

팝업스토어에는 새로운 사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들의 인생샷을 담아내는 사진작가 ‘무궁화소녀’와 협업했다. 무궁화소녀 특유의 몽환적인 색감과 감성을 필터·프레임·공간 등에 녹여 개발했다.

필터는 총 3가지로 작가의 사진 색감 스타일을 구현하고자 했으며 프레임은 기존 4컷 스타일에서 벗어나 새로운 레이아웃과 작가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영상은 약 40초 분량으로 각 부스 컨셉에 맞는 음악과 영상용 프레임을 더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공간 역시 무궁화소녀 작가와 함께 작업했다. ▲플러피스튜디오 ▲디어마이뮤즈 ▲소녀의 방 ▲무궁무궁 등 새로운 세계관이 돋보이는 4개의 메인 포토부스 공간과 함께 이벤트 포토존·굿즈 공간 등이 설치된다. 

이호익 인생네컷 대표는 “인생네컷은 셀프 포토 스튜디오의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늘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며 “시대의 흐름에 따른 새로운 사진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사:계’ 캠페인으로 브랜드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라 전했다.

인생네컷은 첫 번째 브랜드 캠페인 사:계 홍보를 위해 생성형 AI 기술로 ‘사:계’ 광고 영상을 제작하는 등 캠페인 홍보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선미' 없는 선미 NFT?...가격 폭락에 발행사 "로드맵 이행"

2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모험의 탑’, 일본 현지 CBT 시작

3美 유통업체 세대 교체?...아마존, 월마트 분기 매출 제쳐

4주부부터 직장인까지…BC카드 서비스 개발 숨은 조력자

5고려아연 운명 3월초 갈린다...법원, 임시주총 가처분 결론

6"부산, 식품은 다른 데서 사나?"...새벽배송 장바구니 살펴보니

7테무, 개인정보 방침 변경…“지역 상품 파트너 도입 위해 반영”

8알트베스트, 비트코인 재무준비자산으로 채택…아프리카 최초

9조정호 메리츠 회장 주식재산 12조원 돌파…삼성 이재용 넘본다

실시간 뉴스

1'선미' 없는 선미 NFT?...가격 폭락에 발행사 "로드맵 이행"

2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모험의 탑’, 일본 현지 CBT 시작

3美 유통업체 세대 교체?...아마존, 월마트 분기 매출 제쳐

4주부부터 직장인까지…BC카드 서비스 개발 숨은 조력자

5고려아연 운명 3월초 갈린다...법원, 임시주총 가처분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