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신세계免, 인천공항에 강민경 뷰티 브랜드 ‘포트레’ 1호 매장 오픈

오는 25일 제2터미널점 및 온라인몰서 ‘포트레’ 공개
네일 제품부터 립밤, 선크림 등 출시

신세계면세점이 인천공항에 뷰티 브랜드 ‘포트레’ 1호 매장을 오픈한다. [사진 포트레]
[이코노미스트 이혜리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25일 가수 강민경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뷰티 브랜드 포트레(Portré)의 온라인몰 입점과 함께 브랜드의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인천공항 2터미널점에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포트레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 및 온라인몰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네일 제품부터 립밤, 톤업 선크림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대표 제품 ‘네일 누보 주스(Nail Nouveau Jus)’는 젤 네일처럼 광택감 있는 제형이지만 손쉽게 바를 수 있으며 빠르게 건조되는 것이 특징이다.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컬러가 매력적이며, ‘마지끄’, ‘올리비에’ 등 20가지로 마련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세계면세점과 포트레는 공식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천공항 2터미널점과 온라인몰에서 ‘네일 누보 주스’ 제품 구매 시 핸드크림 15ml를 증정하며, 모든 제품 25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워터 베일 선크림(Water Veil Sun Cream)과 블러 스킨 틴트(Blur Skin Tint) 2가지로 구성된 미니어처 3종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에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5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인천공항 전용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포트레와 신세계면세점을 태그해 인증 받으면 워터 베일 선크림 미니어처까지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포트레 오픈에 이어 K-뷰티와 독점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해 시장 경쟁력을 공고히 해나갈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면세 업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질 것”이라며, “트렌드를 이끄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발굴해 고객들이 신세계면세점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가치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한국형 헬기 ‘수리온’ 첫 수출...KAI, 이라크와 1358억원 계약

2류진 풍산 회장, 韓 재계 첫 트럼프 취임식 초청

3‘젊고·빨라진’ 포스코그룹, 2025년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4산업부, 내년 ‘산업·에너지 분야’ R&D 예산 5.7조 편성

5혼다·닛산, 합병 협의 공식화...“2026년 지주사 출범”

6로봇 제조 솔루션 전문 브릴스, 대구 수성알파시티에 로봇 R&D 센터 신설

7포항 호미곶한민족해맞이축전 개최..."2025년은 빛과 희망으로 물들길"

8경북도, 2024년 일자리 추진실적 우수시군 선정

9안동호반 자전거길, 전국 최고 자전거길 인정

실시간 뉴스

1한국형 헬기 ‘수리온’ 첫 수출...KAI, 이라크와 1358억원 계약

2류진 풍산 회장, 韓 재계 첫 트럼프 취임식 초청

3‘젊고·빨라진’ 포스코그룹, 2025년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4산업부, 내년 ‘산업·에너지 분야’ R&D 예산 5.7조 편성

5혼다·닛산, 합병 협의 공식화...“2026년 지주사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