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일반
새로운 방식의 집 찾기 플랫폼 ‘나중사’ 서울전역으로 서비스 확대

부동산 플랫폼 '나중사'는 서비스 범위를 서울 전역으로 확대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집을 구할 때 수많은 매물을 검색하고 비교하는 과정은 여전히 많은 사람에게 큰 부담이다. 오래된 정보, 허위 매물로 인해 시간과 노력을 낭비하거나, 원하는 조건에 맞는 집을 찾지 못해 실망하는 경우도 적지 않았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등장한 플랫폼이 바로 ‘나중사’다.
나중사는 기존 부동산 플랫폼과 달리 공인중개사가 직접 조건에 맞는 매물을 추천해주는 새로운 방식을 도입했다. 사용자가 원하는 지역, 예산, 면적 등의 조건을 입력하면, 해당 지역의 공인중개사가 시장에 나와 있는 매물을 골라 제안하는 방식이다. 이로써 사용자는 더 이상 검색의 번거로움 없이 자신에게 맞는 매물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기존 플랫폼에서 보이지 않는 숨은 매물까지 제공된다는 점에서 나중사는 차별화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과거에는 부동산마다 돌아다니며 발품을 팔아야 확인할 수 있었던 매물을 이제는 공인중개사의 제안을 통해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나중사는 허위 매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엄격한 정책을 운영하고 있다. 허위 정보를 올린 중개사에 대해 강력한 제재를 가하며, 기술적 시스템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매물만 사용자에게 제공하도록 관리하고 있다.

이처럼 나중사는 단순히 매물을 보여주는 플랫폼을 넘어, 사용자의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면서도 신뢰할 수 있는 매물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부동산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집을 찾거나 전세보증보험이 가능한 매물을 탐색하는 등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며 사용자층도 넓어지고 있다.
최근 나중사는 서울 전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하면서 더 많은 사용자들이 손쉽게 집을 찾을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나중사는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를 빠르게 해결하며 신뢰할 수 있는 부동산 경험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국힘 정당해산' 군불 때는 鄭…통진당 사례 비교해보니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EPL 최고의 듀오’ SON 향해 찬사 보낸 케인 “마법 같은 순간이었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휴가 복귀 첫 지시…李 대통령 “산재사고 대통령 직보하라”(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3년간 배당 늘린다더니…고려아연, 중간배당 생략한 배경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엔허투 SC' 임상 다음달 개시…알테오젠, 글로벌 ADC 개발 판도 바꾸나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