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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보다 우리’ 아웃백, 지역사랑 ‘러브백’ 캠페인

나눔의 가치 실천·지역사회 기여

아웃백 천안펜타포트점 박금석 점주(왼쪽)과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문명희 관장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다이닝브랜즈그룹]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은 매장 인근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진행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고 30일 밝혔다.

아웃백의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은 ‘나보다 우리’라는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2013년 시작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전국에 위치한 아웃백 매장들이 해당 지역 복지단체와 협업을 통한 지역사회 밀착형 사회 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종합사회복지관과 협력해 연 4회, 분기별로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 가정에 런치 박스를 제공해 오고 있는 아웃백 천안펜타포트점은 지난 9일 복지관 아이들에게 ‘카카두 그릴러 세트’와 ‘치킨 세트’를 각 50세트씩 총 100세트 전달했다. 연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진저브레드 쿠키와 다양한 젤리, 캔디로 구성된 ‘아웃백 쿠키하우스 제작 키트’도 전달했다.

아웃백 거제점은 지난 29일 경남 거제시 소재 아동보육시설 ‘성지원’의 어린이 및 청소년 10여명을 매장으로 초대, ‘블랙라벨 스테이크 커플 세트’와 ‘블랙라벨 스테이크 패밀리 세트’를 제공했다. 월 1회, 인근 지역 주민을 초대해 매장에서 식사를 제공하는 아웃백 거제점의 나눔활동은 2017년부터 올해로 9년째 지속되고 있는 아웃백의 지역사랑 나눔 캠페인이다.

김재주 아웃백 거제점주는 “외식업을 운영하는 기업으로서 아웃백에 가장 적합한 행사를 진행하게 됐고, 인근 지역 주민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특히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대신 전하고 있다”며 “제가 이곳에 오기 전부터 이어져 온 나눔활동은 제가 다른 곳으로 이동하더라도 아웃백 거제점의 전통으로 계속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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