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금딸기와 함께”...파라다이스,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 실시
이색 테마 딸기 디저트 뷔페부터 딸기 빙수·애프터눈 티 세트까지

파라다이스시티는 ‘가든 바이 라쿠’에서 ‘스트로베리 빌리지’를 콘셉트로 디저트 뷔페를 연다. ‘딸기 쉬폰 케이크’·‘딸기 하트 무스 케이크’·‘베리 타르트’ 등 다양한 딸기 디저트는 동화 속 마을처럼 꾸며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파라다이스시티는 ‘딸기&크림치즈 부르스게타’, ‘딸기칩을 곁들인 허니 버터 치킨 닭다리’ 등 딸기를 활용한 콜드디시와 핫디시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뷔페는 오는 11일부터 3월 16일까지 매주 주말 이용할 수 있다. 설 연휴가 있는 1월 마지막 주는 매일 운영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내 라운지&바 ‘새라새’(SERASÉ)에서는 오는 3월 31일까지 딸기 빙수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생딸기를 듬뿍 넣은 빙수와 우유, 딸기 크레페를 고급스러운 플레이팅으로 담아내어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30가지 이상의 딸기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전용 코너를 마련했다. 오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 달콤상큼한 딸기가 가득한 ‘딸기 치즈 케이크’를 포함해 ‘딸기 에그타르트’·‘딸기 쇼트 케이크’·‘딸기 까눌레’·‘딸기 수플레롤’·‘딸기 요거트’·‘딸기 주스’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는 오는 2월 28일까지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한다. 딸기 크럼블, 쇼트 케이크 등 디저트 7종과 딤섬, 샌드위치 등으로 구성해 여유로운 티타임을 선사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겨울 시즌마다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올해는 메뉴 강화에 각별히 신경 썼다”며 “호텔 파티시에들이 힘을 합쳐 비주얼에 공을 들인 것은 물론 신메뉴를 새롭게 출시하는 등 선택의 폭도 넓혔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원/달러 환율, FOMC 회의록에 강달러 뚜렷…1,441.1원
2벤처기업협회, 송병준 컴투스 의장 차기 회장으로 추천
3서울시, 옛 국립보건원 부지 매각 절차 본격 나선다
4법원 도착한 尹 대통령, '내란 혐의' 첫 형사재판… 오후 헌재 변론
5 尹, 서울중앙지법 도착… 곧 구속취소 심문 출석
6신규채용 비중 6년 만 최저 기록…제조업은 20% 첫붕괴
7롯데마트, 취약계층 식사 지원...임직원 끝전 기부
8멕시카나치킨, 수익성 중심의 안심 창업… ‘돈 되는 상권, 준비된 점주’와 함께
9코빗 리서치센터, ‘기관 자금 동향: 정책 변화가 가져온 시장 재편’ 보고서 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