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금딸기와 함께”...파라다이스,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 실시
이색 테마 딸기 디저트 뷔페부터 딸기 빙수·애프터눈 티 세트까지

파라다이스시티는 ‘가든 바이 라쿠’에서 ‘스트로베리 빌리지’를 콘셉트로 디저트 뷔페를 연다. ‘딸기 쉬폰 케이크’·‘딸기 하트 무스 케이크’·‘베리 타르트’ 등 다양한 딸기 디저트는 동화 속 마을처럼 꾸며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파라다이스시티는 ‘딸기&크림치즈 부르스게타’, ‘딸기칩을 곁들인 허니 버터 치킨 닭다리’ 등 딸기를 활용한 콜드디시와 핫디시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뷔페는 오는 11일부터 3월 16일까지 매주 주말 이용할 수 있다. 설 연휴가 있는 1월 마지막 주는 매일 운영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내 라운지&바 ‘새라새’(SERASÉ)에서는 오는 3월 31일까지 딸기 빙수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생딸기를 듬뿍 넣은 빙수와 우유, 딸기 크레페를 고급스러운 플레이팅으로 담아내어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30가지 이상의 딸기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전용 코너를 마련했다. 오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 달콤상큼한 딸기가 가득한 ‘딸기 치즈 케이크’를 포함해 ‘딸기 에그타르트’·‘딸기 쇼트 케이크’·‘딸기 까눌레’·‘딸기 수플레롤’·‘딸기 요거트’·‘딸기 주스’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는 오는 2월 28일까지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한다. 딸기 크럼블, 쇼트 케이크 등 디저트 7종과 딤섬, 샌드위치 등으로 구성해 여유로운 티타임을 선사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겨울 시즌마다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올해는 메뉴 강화에 각별히 신경 썼다”며 “호텔 파티시에들이 힘을 합쳐 비주얼에 공을 들인 것은 물론 신메뉴를 새롭게 출시하는 등 선택의 폭도 넓혔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머스크 “美·EU, 무관세 필요해”...‘관세 폭탄’ 트럼프와 ‘엇박자’
2국회 벚꽃, 올해는 멀리서...“봄꽃 축제 기간 외부인 출입 제한”
3 민주 "민간인 尹·김건희 신속 수사를…국헌문란 증명돼"
4국민신문고에 쏟아지는 분노…불만 3대장은 ‘이동통신·상품권·항공’
5 산불때 주민 대피 도운 인니 국적 3명에 '장기체류 자격' 부여
6직장인 70% “尹 탄핵 촉구 집회, 민주주의에 긍정적”
7 차기는 이재명 54.5%...尹파면 잘한 일 65.7%
8尹 탄핵 인용 뒤 ‘쾅’…경찰버스 파손 남성 ‘구속 기로’
914년 ‘전기차 집념’ 현대차·기아…누적 50만대 판매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