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리필드, 젤라와 공동개발 ‘속눈썹 영양제’ 사전 예약 판매 개시



탈모 기능성 제품과 앱 서비스로 주목받는 리필드가 탈모 연구의 권위자 양미경 박사와 80만 
유튜버 젤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다. 리필드는 오는 2월 1일 신제품 ‘사이토카인 
아이래쉬 듀얼 앰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양미경 박사는 “사이토카인 성분은 호르몬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 안전성을 높였으며, 속눈썹뿐만 
아니라 헤어라인 관리에도 효과적”이라며, “모든 연령층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이번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오는 10일부터 시작되는 사전예약 이벤트에서는 초기 구매자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리필드 관계자는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동개발자인 젤라는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성분을 신중히 선정했다”며, “이 
제품은 두피와 속눈썹의 환경을 개선하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라고 강조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싸구려 취급” 분노에도...전국민 2명 중 1명, ‘지프리 프사’ 이용했다

2‘자산 500조’ 머스크, 세계부자 1위 탈환…韓 1위는?

3北김정은, ‘尹파면’에 특수부대 훈련시찰…“싸움 준비가 최고의 애국”

4애플·엔비디아·테슬라도 무너졌다...서학개미들 ‘곡소리’

5최대 6일 쉬는 ‘5월 황금연휴’ 어디로 갈까…1위 인기 여행지는 ‘이 곳’

6尹파면 선고 끝났지만…오늘 서울 도심서 찬반집회 계속 된다

7디저트 좋아서 시작한 도레도레...250억원대 브랜드가 되다

8‘관세 충격’ 미국 증시 5년 만에 최대 폭락

9尹 '탄핵'되면 오른다더니…코스피 '외국인 투매'에 파랗게 질렸다

실시간 뉴스

1“싸구려 취급” 분노에도...전국민 2명 중 1명, ‘지프리 프사’ 이용했다

2‘자산 500조’ 머스크, 세계부자 1위 탈환…韓 1위는?

3北김정은, ‘尹파면’에 특수부대 훈련시찰…“싸움 준비가 최고의 애국”

4애플·엔비디아·테슬라도 무너졌다...서학개미들 ‘곡소리’

5최대 6일 쉬는 ‘5월 황금연휴’ 어디로 갈까…1위 인기 여행지는 ‘이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