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리필드, 젤라와 공동개발 ‘속눈썹 영양제’ 사전 예약 판매 개시

탈모 기능성 제품과 앱 서비스로 주목받는 리필드가 탈모 연구의 권위자 양미경 박사와 80만
유튜버 젤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다. 리필드는 오는 2월 1일 신제품 ‘사이토카인
아이래쉬 듀얼 앰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양미경 박사는 “사이토카인 성분은 호르몬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 안전성을 높였으며, 속눈썹뿐만
아니라 헤어라인 관리에도 효과적”이라며, “모든 연령층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이번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오는 10일부터 시작되는 사전예약 이벤트에서는 초기 구매자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리필드 관계자는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동개발자인 젤라는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성분을 신중히 선정했다”며, “이
제품은 두피와 속눈썹의 환경을 개선하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라고 강조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샛강역서 전동휠체어 추락…신림선 전 열차 운행 중지(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이데일리
‘나는 솔로’ 정숙, 가짜 명품→폭행 폭로…통편집 수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李대통령, 15~17일 G7 정상회의 참석…다자 외교 첫 데뷔(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새정부 출범에 불확실성 해소…대체투자 탄력 붙는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제2도약 청신호 SK바사, 후발주자서 선도 기업으로 입지강화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