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23일 음료 19종 무료 사이즈 ‘업’ 해준다
에스프레소 및 콜드 브루 음료 19종 해당
오후 2~8시 사이 매장 방문 고객에게 적용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총 19종의 음료를 한정 시간 동안 무료로 한 사이즈 업그레이드해 제공하는 '원 더 사이즈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오후 2시에서 오후 8시 사이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해 에스프레소 및 콜드 브루 제조 음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대상 음료는 총 19종으로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라멜 마키아또, 스타벅스 돌체 라떼 등 에스프레소 음료 13종과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등 6종의 콜드 브루 음료다. 에스프레소 음료 13종은 디카페인으로 선택해도 동일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사이렌 오더를 통한 주문은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보유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만 가능하며 주문한 사이즈보다 한 단계 작은 사이즈로 자동 할인 결제가 적용된다. 가장 작은 사이즈 음료는 제외된다.
비회원 및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가 없는 회원의 경우 포스(POS) 주문을 통해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병재 스타벅스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스타벅스 새해 프로모션 슬로건이 매지컬 원더인 만큼 뜻밖의 즐거움을 드려보자는 의미에서 원더라는 키워드를 차용해 이번 이벤트명을 정했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벅스는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오후 2시에서 오후 8시 사이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해 에스프레소 및 콜드 브루 제조 음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대상 음료는 총 19종으로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라멜 마키아또, 스타벅스 돌체 라떼 등 에스프레소 음료 13종과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등 6종의 콜드 브루 음료다. 에스프레소 음료 13종은 디카페인으로 선택해도 동일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사이렌 오더를 통한 주문은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보유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만 가능하며 주문한 사이즈보다 한 단계 작은 사이즈로 자동 할인 결제가 적용된다. 가장 작은 사이즈 음료는 제외된다.
비회원 및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가 없는 회원의 경우 포스(POS) 주문을 통해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병재 스타벅스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스타벅스 새해 프로모션 슬로건이 매지컬 원더인 만큼 뜻밖의 즐거움을 드려보자는 의미에서 원더라는 키워드를 차용해 이번 이벤트명을 정했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미국 내 틱톡 금지 현실화됐다…1억7000만 사용자 혼란
2김범석 쿠팡 의장, 트럼프 주니어와 만남…정부 인사들과 투자·협력 논의
3솔라나 20% 가까이 폭등…트럼프 밈코인 발행에 '들썩'
4‘서민 울리는’ 불법 사금융…채권추심 피해 4년 만에 5배 폭증
5현대경제硏 “정치 혼란 지속되면 한국 경제 ‘1%대 성장’ 고착 가능”
6롯데백화점, 디저트 설 선물 ‘대박’ 터졌다…전년比 매출 2배 ↑
7문화예술계 불매운동, 어디까지가 합법일까
8원격으로 ‘발작’ 관리하는 SK바이오팜…‘뇌전증’ 사업 확장
9‘206㎝ 막내’ ‘SNS 스타 손녀’…다시 주목받는 트럼프 2기 패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