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캐리비안 베이에 등장한 위비프렌즈…우리은행, 여름 마케팅 시동
- 고객 체험형 브랜드 마케팅…위비프렌즈 튜브 비치
굿즈 팝업 스토어 운영하고 이용권 증정 SNS 이벤트

이번 협업은 우리은행과 에버랜드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고객 체험형 브랜드 마케팅으로 방문객들에게 위비프렌즈 캐릭터를 통해 색다른 여름을 선사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계획이다.
귀여운 위비프렌즈 캐릭터 디자인으로 제작된 ‘위비프렌즈 튜브’는 캐리비안 베이 유수풀에 연중 비치해 방문객들의 안전과 재미를 책임진다.
에버랜드 정문에 위치한 그랜드 엠포리움 샵 내 운영되는 ‘위비프렌즈 굿즈 팝업스토어’에서는 ▲친환경 리유저블백 ▲아크릴 키링 굿즈 등 다양한 위비프렌즈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위비프렌즈 굿즈는 쿠팡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위비프렌즈를 통해 캐리비안 베이와 에버랜드를 찾아주신 방문객들이 즐겁고 특별한 여름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은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과 공감하고 지속 가능한 금융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SNS이벤트도 진행된다. 위비프렌즈의 실루엣을 맞추는 댓글을 달아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2매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전공의 복귀 어떻게…정은경 "복지부 차관 중심 실무 협의 중"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신지' 문원, 정체는 '돌싱 아빠' 깜짝 고백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美공화당서 韓 '온플법' 반대 서한…무역협상 쟁점 될 듯(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코리아디스카운트’ 부추기는 공시 간소화?…정보 불균형 심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이엔셀 해외영업본부장 "차바이오·GC셀과 차별점 뚜렷...CGT 분야 CDMO 1위 유지할 것"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