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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GRS, 신규 브랜드 '두투머스함박' 론칭

지속 성장 위해 신규 브랜드 육성
4개월 테스트 거쳐 1호점 공식 오픈

롯데GRS의 신규 브랜드 ‘두투머스함박’(DOOTOOMERS) 매장 내부 모습. [사진 롯데GRS]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롯데GRS는 외식 프랜차이즈 플랫폼 기업으로의 지속 성장을 목표로 외식 사업 다각화 및 신규 브랜드 육성을 위한 함박 스테이크 브랜드 ‘두투머스함박’(DOOTOOMERS)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새로운 외식 브랜드 ‘두투머스함박’은 ‘200g 중량의 소고기 함박의 두툼함’의 의미를 담은 브랜드명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기는 다양한 소스와 토핑이 특징인 함박 스테이크 브랜드다.

롯데GRS는 지난해 4월 송파 삼전 사옥 이전 이후 신규 외식 브랜드 개발을 위해 지하 1층에 플레이팅(PLE:EATING) 파일럿 매장을 구축했다. 이후 약 4개월간의 내외부 고객 대상 피드백을 거친 외식 브랜드 ‘두투머스함박’ 1호점을 구로구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선보이게 됐다.

오늘(21일) 오픈한 두투머스함박 구로디지털역점은 약 39평 규모에 좌석수 52석으로 구성된다. 원재료를 형상화한 캐릭터와 토마토와 치즈를 연상할 수 있는 컬러를 각각 인테리어 요소에 접목해 보는 즐거움과 밝은 매장 분위기를 제공한다.

두투머스함박은 ‘Hambak stacker 쌓을수록 맛있어지는 함박 스테이크’의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싱글, 더블 등 함박 스테이크 구성 선택이 가능하다. ▲오리지널 ▲스파이시 ▲어니언 페퍼 크림 ▲까르보나라 크림 ▲함박카츠 총 5종의 메뉴와 토핑 추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롯데GRS는 신규 브랜드 인큐베이팅을 통해 새로운 외식 브랜드 창출 및 프랜차이즈 신성장 브랜드 육성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 ‘두투머스함박’은 지난해 오픈한 ‘파머스 박스’에 이어 두번째 자체 개발 브랜드로 파일럿 형태에서 벗어나 고객 접점에서의 테스트를 통한 가능성을 실험할 계획”이라며 “이와 더불어 지속적인 신규 브랜드 육성으로 컨세션 사업 및 단독 매장 오픈 등 다양한 형태로 외식 사업 역량 강화에 더욱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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