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에디슨, 등원 신학기 시즌 맞아 풍성한 경품 이벤트 실시



대한민국 글로벌 육아용품 기업 ㈜아이엔피(대표 박병운)의 생활용품 브랜드 에디슨이 3월 등원 시즌에 맞춰 풍성한 이벤트들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들은 2025년의 시작을 알리는 에디슨의 큰 행사로 어린이집 입소 준비물을 준비하는 학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특히 에디슨의 교정젓가락과 하나로 식판 세트는 현재 ‘국민템’으로 불릴 만큼 많은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들이다. 이 제품들을 중심으로 자기주도 컵과 스텐 식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테이블웨어를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사은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2월 3일부터 12일까지 열흘 동안 진행한다.

한편, 에디슨은 이번 2025년도 신학기를 위해 자사 레이디스 서포터즈와의 소통을 중심으로 엄마들이 평소에 불편했던 점에 대해 사내 R&D 센터와 연구/개발을 진행했다. 그리고 노력의 결과 이번 신학기 시즌에 맞춰 ‘프렌즈 아이 맞춤 젓가락 4종세트’가 출시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에디슨 마케팅 박민용 팀장은 “이번 제품은 ‘엄마의 마음을 공부합니다’라는 자사 모토에 맞게 서포터즈와 소비자들의 의견을 종합해 반영했고, 2-3세 유아들이 자주 사용하는 제품들을 한데 모아 올인원 세트를 만드는데 주력한 결과다. 출시 전부터 해당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았던 기대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에디슨의 마스코트인 ‘에디슨 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래니, 디노, 더기의 귀여운 디자인을 필두로 인기 제품인 아이맞춤 젓가락 1단계와 스푼포크가 케이스 하나에 전부 들어갈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또한 등원과 입소를 준비하는 아이들이 휴대하기 편한 제품으로 출시돼 많은 학부모들의 선택과 고민을 줄여줄 전망이다.

에디슨은 이외에도 국내 대표 육아 다이어리 플랫폼인 ‘맘스다이어리’와의 콜라보 이벤트도 준비했다.

업계 최대 1,000만원 상당의 에디슨 경품과 맘스다이어리의 대표 상품인 ‘유형별 심리검사’를 구매만해도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들과 신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인 ‘에디슨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카카오엔터프라이즈 신임 대표, 이원주 디케이테크인 대표 겸직 내정

2"AI가 5초 안에 문제 풀이 제공"...KT가 내놓은 AI 학습 플랫폼 ‘콴다’, 얼마?

3 리플 33% 폭락, 결국 2달러 붕괴

4"비트코인 10년 안에 0원 된다"…노벨 경제학상 교수 경고

5SPC그룹, 美 텍사스 제빵공장 건립 확정...2027년 완공

6딥시크‧관세전쟁 우려에…삼성전자‧SK하이닉스 ‘공포’ 하락세

7원/달러 환율, 트럼프발 관세전쟁 우려에 급등…1470원대

8카뱅, K-패스 춘식이 체크카드 출시..."교통요금 월 4000원 환급"

9코스피, 美 관세전쟁 우려에 2500선 붕괴…2.6% 급락

실시간 뉴스

1카카오엔터프라이즈 신임 대표, 이원주 디케이테크인 대표 겸직 내정

2"AI가 5초 안에 문제 풀이 제공"...KT가 내놓은 AI 학습 플랫폼 ‘콴다’, 얼마?

3 리플 33% 폭락, 결국 2달러 붕괴

4"비트코인 10년 안에 0원 된다"…노벨 경제학상 교수 경고

5SPC그룹, 美 텍사스 제빵공장 건립 확정...2027년 완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