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투자이민 캔암 EB-5 신규‧성공 투자자 네트워킹 행사 개최
![](/data/ecn/image/2025/02/07/ecn20250207000034.800x.0.jpg)
미국투자이민 리저널센터들 중 최다 영주권 승인 및 투자금 상환 기록을 세우고 있는 캔암 엔터프라이즈가 52번째 미국투자이민 Spiral 프로젝트 원금상환을 성공적으로 완료함에 따라 EB5 투자자 네트워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3월 9일 일요일 3시부터 조선 팰리스 강남 호텔에서 진행되며 캔암과 2003년부터 파트너로 한국 미국투자이민 영주권 수속을 담당하고 있는 US컨설팅 그룹이 주최한다.
이번 행사는 투자 상환과 영주권 조건해지까지 미국투자이민 전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친 투자자들의 후기 발표와 캔암 뉴욕 본사 직원 소개가 있을 예정이다. 또한 다음달 새로 런칭하는 캔암 인프라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회와 영주권 취득 후 한국 부동산 및 재산 반출을 위한 세법 설명회도 준비되어 있다.
US컨설팅그룹 제이슨리 미국변호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캔암이 지난 20년간 최고 실적을 유지할 수 있었던 전문성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앞으로 EB5를 진행 예정인 투자자들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를 바란다고 행사 의도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캔암을 통해 미국투자이민 진행 중인 신청자들과 EB5를 준비하는 예비 신청자들이 모두 참여 가능하다. 캔암 EB5 투자자 네트워크 행사는 US컨설팅그룹에서 선착순 50명 사전 참석 예약을 받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마누라 보면 분노 폭발"...강추위에도 '백해무익' 담배 사러 줄섰다
2뉴진스→NJZ, 팀명 변경 후 독자 행보…어도어와 법적 공방은 계속된다
3“실물 신분증 없이 환전 가능” 국민은행, 관련 서비스 내놔
4인도 5년만에 첫 금리인하..."성장 둔화 극복"
5‘항공기 지연·결항’ 보상해주는 보험 상품 나왔다
6'제2 테슬라' 주목받던 니콜라, 결국 파산위험 직면
7 검찰, '이재용 1·2심 무죄'에 대법원 상고
8‘리플’말고 ‘XRP’로 불러주세요...거래소 내 명칭 변경
9 "시진핑, 하얼빈서 우원식 국회의장 접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