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 ‘로우프레임’, ‘제2회 디너 파티’ 개최… 크리에이터 네트워킹 및 협업 강화

아티스트앤스튜디오(ANS)의 뷰티&라이프스타일 레이블 ‘로우프레임’이 ‘제2회 로우프레임 디너파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하누’, ‘지냐’, ‘무찌’ 등 50여 명의 소속 크리에이터가 참석했으며 바이오던스, 밀크터치, 메디앤서, 피노 등의 브랜드가 후원사로 참여했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ANS 성장의 중요한 기점이자 크리에이터 간 네트워킹을 위한 자리"라며 "포토부스, 포토월, 가챠머신, 디피존 등 다양한 이벤트와 럭키드로우를 마련해 교류를 촉진했다"고 밝혔다.
1회 행사에서는 유튜브 관계자 초청을 통해 채널 운영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면, 이번에는 크리에이터들 간 자유로운 대화를 통해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티스트앤스튜디오(ANS)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크리에이터들이 경험을 나누고 협업 기회를 확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로우프레임은 2025년 커머스 비즈니스 강화를 통해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확대할 계획이며, 신규 브랜드 런칭도 준비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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