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새 봄,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게”...노스페이스, ‘린가드 컬렉션’ 출시

솔리드 테크·TNF 크루 재킷 구성

‘TNF 크루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홍보대사 린가드. [사진 노스페이스]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화이트라벨의 새로운 홍보대사인 축구선수 제시 린가드와 함께 ‘린가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노스페이스의 ‘린가드 컬렉션’은 스포티한 무드에 높은 활용도를 더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솔리드 테크’와 ‘TNF 크루 재킷’으로 구성된다.

‘솔리드 테크’(SOLID TECH)는 메탈릭 색상과 재귀반사 소재에 측면 하프돔 로고로 포인트를 더한 라이프스타일화로 다양한 코디와 매칭하기 좋은 올라운드 아이템이다. 스토퍼를 사용한 퀵 레이싱(QUICK LACING) 시스템을 적용해 신고 벗기 용이하고, 통기성이 좋은 메시 소재의 갑피(UPPER)와 속건성이 우수한 메리노 울 소재의 안창(INSOLE)이 적용돼 오래 신어도 쾌적한 착화감을 유지시켜 준다. 쿠셔닝이 뛰어난 중창(MIDSOLE)과 접지력이 우수한 밑창(OUTSOLE)도 적용돼 편안하고 안전하게 착화하기 좋다. 색상은 레드·화이트·그린·골드·블랙 5종이다.

‘TNF 크루 재킷’(TNF CREW JACKET)은 스타일과 기능성을 두루 갖춰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서도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폭넓게 활용하기 좋은 바람막이 아우터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기 좋은 루즈핏 실루엣에 블록 배색, 파이핑(PIPING) 디테일 및 등판의 흘림체 레터링을 더해 스포티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색상은 블록 배색이 특징인 블랙(블랙+레드)과 크림(크림+핑크),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솔리드 색상의 그린과 블루 등 4종이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일상복으로 코디하기 좋은 스포티한 아이템들의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활용도 높은 데일리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새롭게 출시된 린가드 컬렉션과 함께 많은 분들이 새 봄을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고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트럼프 "중국, 우리 돈 필요해"…中 "반격 조치 정당"

2SK하이닉스, 올해 두 번째 생산직 인력 채용 실시

3무역분쟁 고조에 매출 꺾인 LVMH…더 비싼 에르메스 시총 1위

4우아함은 ‘오프로드’로, 속도는 ‘서킷’으로…제네시스가 美서 내놓은 해답

5OKX 미국 진출 본격화…벌금 합의 후 거래소·지갑 서비스 론칭

6최상목 “관세협상 서두르지 않겠다…새정부가 최종결정"

7“1000일 됐어요” 해외여행 필수템 된 ‘이 서비스’

8코스피 상장사 배당금 30조원…밸류업 법인 '앞장'

9국제당뇨병연맹 "당뇨병 환자 10명 중 4명, 진단 안 받아"

실시간 뉴스

1트럼프 "중국, 우리 돈 필요해"…中 "반격 조치 정당"

2SK하이닉스, 올해 두 번째 생산직 인력 채용 실시

3무역분쟁 고조에 매출 꺾인 LVMH…더 비싼 에르메스 시총 1위

4우아함은 ‘오프로드’로, 속도는 ‘서킷’으로…제네시스가 美서 내놓은 해답

5OKX 미국 진출 본격화…벌금 합의 후 거래소·지갑 서비스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