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유그린 X 원신 콜라보레이션 성사…25일 ‘키니치 테마’ 한정판 충전 시리즈 출시

홍대입구역 ‘유그린 X 원신’ 옥외광고 인증 이벤트 실시…4월 21일까지

유그린 X 원신 시리즈 (사진제공=유그린코리아)


전자기기 기업 ‘유그린(UGREEN)’이 글로벌 인기 게임 ‘원신’과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충전 제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3월 25일,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14개국에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원신은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는 오픈 월드 RPG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다양한 국가를 탐험하며 여러 캐릭터들을 통해 원소 기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유그린은 브랜드 철학인 ‘Activate You’를 바탕으로 플레이어들에게 고성능 휴대용 충전 제품을 제공하여 이들의 모험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 예정인 제품은 20,000mAh 고속 충전 파워뱅크, 초내구성 나일론 브레이드 100W USB-C 케이블, Qi2 맥세이프 호환 무선 충전기 등이다. 각 제품은 원신의 다섯 번째 오픈 국가인 ‘나타’에서 등장하는 인기 캐릭터인 ‘용 사냥꾼 키니치’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다. 키니치는 전투에서 차분하고 직설적이며 효율적인 특성을 지닌 캐릭터로, 유그린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진다. 키니치의 디자인은 유그린의 브랜드 색상인 녹색을 주요 색상으로 사용하며, 게임의 디지털 특성을 잘 반영한 픽셀화된 요소들이 더해져 시각적인 매력을 더한다.

유그린 넥소드 보조배터리 원신 에디션은 20,000mAh 용량에 100W 고속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을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130W 듀얼 포트 출력이 탑재되어 있어 두 개의 장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또 TFT 디스플레이로 실시간 전력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외부에는 키니치의 이미지가 담겨 있고 장치가 켜질 때마다 키니치의 드래곤 동반자 쿠훌아쥬가 등장하는 픽셀 아트 애니메이션이 플레이어를 맞이한다.

유그린 맥플로우 맥세이프 충전기 원신 에디션은 Qi2 15W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접이식 2-in-1 디자인이 특징이다. 자석 패드, 헤드폰 도크, 추가 USB-C 스마트워치 포트를 갖춰 특히 여행자에게 적합하다.
유그린 USB-C 케이블 원신 에디션은 최대 100W의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데이터 전송 속도도 무려 480Mbps에 달한다. 내구성이 우수하며 실리콘 쿠훌 아쥬 케이블 타이 정리기가 함께 제공된다.

유그린 X 원신 시리즈 (사진제공=유그린코리아)


유그린과 원신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한국에서 알리익스프레스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홍대 원신 PC 라운지에서도 실물을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다.

유그린 관계자는 “공식 출시일인 25일에 맞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플레이스테이션5가 선물로 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하고 유그린 X 원신의 다양한 충전 기기 컬렉션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탄핵선고 D-1"…경찰, 서울에 '을호비상' 발령

2임종룡 우리금융 회장, 우리투자증권 MTS 홍보대사로 나서

3아마존, 틱톡 인수전에 막판 참여…"주목받는 입찰자로 떠올라"

4KB증권, ‘PRIME CLUB 2025년 상반기 투자콘서트’ 개최

5韓대행, 美 상호관세 부과 발표에 긴급회의…"범정부 긴급 대책 마련해야"

6 경찰, 서울에 ‘을호 비상’ 발령...경찰력 50% 동원

7"거래소 수십억 돈 잔치 벌여"…구속된 빗썸 전 대표도 지급

8캐롯손보, 삼성물산 ‘홈닉’과 맞손…“주택종합보험 간편 가입 서비스 제공”

9 트럼프 상호관세 25% '폭탄'에…한덕수 “업종·기업 긴급 지원대책 마련”

실시간 뉴스

1"탄핵선고 D-1"…경찰, 서울에 '을호비상' 발령

2임종룡 우리금융 회장, 우리투자증권 MTS 홍보대사로 나서

3아마존, 틱톡 인수전에 막판 참여…"주목받는 입찰자로 떠올라"

4KB증권, ‘PRIME CLUB 2025년 상반기 투자콘서트’ 개최

5韓대행, 美 상호관세 부과 발표에 긴급회의…"범정부 긴급 대책 마련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