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美 라스베이거스서 지드래곤과 콜라보 광고 공개한다
글로벌 콜라보 광고 캠페인, 한국 기준 오는 29일 온에어

[이코노미스트 송현주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그룹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가수 지드래곤(G-DRAGON)과 함께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글로벌 컬래버 광고 캠페인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일명 ‘라스베이거스 프로젝트’로 불리는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대표 금융 브랜드와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K-팝 아티스트의 컬래버 광고 캠페인이다. 해당 프로젝트는 현지시각으로 오는 28일(한국시간 29일) 공개될 예정이다.
하나금융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그룹이 나아갈 방향을 브랜드적으로 재해석한 메시지를 전달하겠다는 구상이다. 하나금융은 이번 ‘라스베이거스 프로젝트’를 통해 그룹이 나아갈 방향을 브랜드적으로 재해석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 하나금융의 비전과 지드래곤의 유니크한 캐릭터가 최고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나금융 관계자는 하나금융지주 브랜드전략팀 관계자는 “하나금융은 항상 손님 최우선의 가치를 바탕으로 금융 서비스는 물론 브랜딩에 있어서도 최고를 지향해 왔다”며 “이번 라스베이거스 프로젝트는 금융 브랜딩의 판도를 바꿀 새로운 시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팀 버튼 감독이 '콕' 집었던 DDP...11주년 성적표 살펴보니
2중진공-HD현대미포, 조선 생태계 안정화 위해 200억원 지원
3 서울 압구정역 인근 도로침하 신고…교통 부분 통제
4‘형님, 아우 먼저’ 그 라면...재출시로 대박 터졌다
5“‘부동산’ 아닌 ‘이 곳’”…올해 부자들 주목하는 투자처는
6‘프로젝트 리츠법’ 국회 소위 통과…리츠, 부동산 개발·임대까지 확대되나
7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제로 웨이스트’ AI 광고 온에어
8한화 유통·서비스 뭉쳤더니...갤러리아 광교 핫플 급부상
9'가격 인상, 질 수 없지' 담뱃값도 들썩…얼마나 오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