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환경가전 전문 브랜드 퓨리얼은 구독자 70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미남재형과 특별한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영상은 미남재형 특유의 유쾌하고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함께 퓨리얼 제품의 매력이 재치 있게 녹아들어, 시청자들에게 ‘보면 웃음이 나는 참신한 제품 소개’라는 신선한 인상을 남겼다. 댓글 창에는 “이게 광고라고? 너무 웃기고 정보도 확실함”, “퓨리얼 브랜드 호감도 급상승”, “미남재형 진짜 찰떡같이 잘 살린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제공=퓨리얼
이번 협업을 기념해 퓨리얼은 5월 19일부터 31일까지 ‘미남재형 콜라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유로체인저 정수기, 클린어스 음식물처리기, 더촉촉 스팀 에어프라이어까지 퓨리얼의 대표 인기 가전 3종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유로체인저 정수기는 11cm의 미니멀한 크기와 완벽한 정수를 위한 3필터 8단계 프리미엄 필터를 자랑한다. 특히 국내 최초 직수 모듈 자가 교체 시스템으로 정수 물이 지나가는 모든 곳을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다는 특장점으로 정수기 위생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클린어스 음식물처리기는 독자 기술력으로 개발된 ‘콘덴싱 테크놀로지’가 최초로 적용된 신개념 음식물처리기로 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악취와 습증기를, 필터를 통하여 외부로 배출하는 기존 음식물처리기와 달리 기기 내부에서 물로 변환하여 배출하는 혁신적인 방식을 사용한다.
더촉촉 스팀 에어프라이어는 100°C 고온 스팀을 직접 분사하는 기술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요리를 누구나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난 고품질의 올 스테인리스를 사용할 뿐 아니라 번거로운 뒷정리 대신 터치 한 번으로 깨끗하게 스팀 세척이 가능한 특장점이 있다.
2025년에 25주년을 맞이하는 피코그램은 정수기 필터 분야에서 미국, 일본 등 전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기술력 기반의 글로벌 기업이다. 위생과 편의, 그리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가전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깊은 신뢰를 받고 있다.
퓨리얼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단순히 판매를 위한 마케팅이 아닌, 브랜드의 기술력을 유쾌하게 전달하고 소비자와 더 친근하게 소통하고자 하는 도전이었다”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의 건강한 일상의 가치를 높여줄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유쾌한 접근 속에 담긴 기술력과 진정성이 부각된 이번 협업은 퓨리얼의 브랜드 가치를 다시금 조명하게 만든 인상적인 시도”라고 덧붙였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막내린 용산 시대…대선 이후 대통령 집무실 어디로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기타맨’ 이선정 “故김새론 이용? 소신대로 했을 뿐” [인터뷰①]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막내린 용산 시대…대선 이후 대통령 집무실 어디로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백기사’로 얽힌 재계…경영권 분쟁 때 빛나는 동맹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유바이오로직스 ‘영업이익률 42.7%’, 백신기업 1위...고수익 유지 가능할까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