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 총 3편 공개…“지금 교감하러 교보로감”

이번 캠페인은 생애주기별로 맞닥뜨릴 질병 등의 위험에 대한 보장을 균형 있게 고려해, 빈틈없이 준비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교보생명은 오는 8월까지 세 편의 광고를 공개한다. '지금 교감하러 교보로감', '교감능력' 등의 광고 문구로 교보생명의 고객 중심 경영, 보장부족(underinsurance)을 줄이는 생명보험 회사의 사회적 책임과 엮어 재치 있게 풀어냈다.
교보생명은 새로운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다음 달 30일까지 '교감능력평가' 이벤트도 연다. 교보생명 홈페이지와 통합 앱에서 주변 지인들에게 광고 영상을 공유하는 '공유 능력' 평가, 보험 성향을 확인해 보는 '밸런스 능력' 평가, 자신의 보험 점수를 확인하는 '보장 능력' 평가에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건강검진 상품권, 호텔 식사권, 착즙기 등을 선물로 준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배우 정해인과 선보이는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이 보험에 '균형감'이 필요할 때 교보생명을 찾아주길 바란다"며 "앞으로 보험을 넘어 고객의 금융, 지식, 문화생활에 감을 찾게 해주는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록병 완치” 김재중, 하지만 록 내려놓을 생각은 1도 없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MBC "'故 오요안나 괴롭힘' 무겁게 받아들여"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2022년부터 잠입”…SKT 서버에 中 해커 ‘BPF도어’ 심었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SKIET 이어 SK지오센 佛 계열사도…EOD 위기서 기사회생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배병준 현대바이오 사장 “기술수출, 국내 첫 항바이러스제 개발 이뤄낼 것”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