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우리은행, 알뜰폰 가입자 2만명…“장원영 굿즈 이벤트 준비 중”

‘우리WON모바일’은 실속있는 요금제와 간편한 가입 절차를 앞세워 2030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합리적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며 통신과 금융의 결합이라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고객은 ‘우리WON뱅킹’ 앱 또는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전용카드와 고금리 적금상품 가입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우리은행은 가입자 증가에 발맞춰 6월 한 달간 대규모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WON모바일’ 신규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1명) ▲10만원 백화점 상품권(25명) ▲5만원 백화점 상품권(50명)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500명) 등을 제공한다. 또한, 가입 고객 전원에게 요금제에 따라 1만원 또는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우리WON뱅킹 앱 홈 화면 → 우리금융그룹 서비스 → 알뜰폰 → 우리WON모바일 페이지 → 다양한 이벤트 모음’ 순서대로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친구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존 ‘우리WON모바일’ 이용 고객이 친구를 추천하면, 가입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통신비 할인 ▲친구결합 데이터 추가 제공 ▲백화점 상품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우리은행은 MZ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전속 모델인 장원영과 연계한 굿즈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금융과 통신을 결합한 우리WON모바일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통신비 절감과 금융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하겠다”며, “앞으로도 정부 정책 방향과 협회 의견을 반영해 알뜰폰 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 자세한 상품 문의는 모바일사업플랫폼부【과장 최미현 ☎02-3701-6210】로 주시기 바랍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홍정민 “이 대통령, 감말랭이로 끼니 때우며…일에만 매달리는 성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
초비상! KIA 또 부상자 발생..이번엔 윤도현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삼천피 넘는다" 흥분한 개미들, 뭉칫돈 들고 '빚투'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엠플러스자산운용 매각 결국 불발…"수의계약 전환 고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애드바이오텍, 3거래일 연속 上...제넨바이오는 195% 급등[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