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석촌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33㎡, 지상 3층 규모로 총 4개의 워크베이를 갖췄다. 하루 최대 24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최신 정비 설비를 비롯해 쾌적한 고객 라운지를 함께 마련해 한층 고급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은 오후 3시까지다. 오픈 기념으로 8월 한 달간 방문 고객에게 아우디 고급 장우산을, 서비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캐리어를 증정한다. 일반 유상 수리 부품에 한해 2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아우디 코리아는 향후에도 전국 주요 거점의 서비스 인프라 확장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스티브 클로티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아우디는 차량 판매를 넘어, 소유와 유지관리의 모든 단계에서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석촌 서비스센터를 비롯해 앞으로도 전국 주요 거점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 신뢰와 만족을 더욱 높여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강형규 태안모터스 대표는 “석촌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강남권 고객들의 정비 접근성과 서비스 이용 편의성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명동 신세계 본점 폭파" 협박글…이용객 긴급 대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팜이데일리
이재용, 故 송영규 추모…"삶의 무게 짐작"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명동 신세계 본점 폭파" 협박글…이용객 긴급 대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 ‘몸값 5조’ 테일러메이드 매각, 8월 말 예비입찰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세계 첫 FDA 승인 혈액 치매 진단, 피플바이오 영향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