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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땡겨요' 이용자 46만명 ↑… '소비쿠폰' 효과 봤나

[이코노미스트 이병희 기자] 신한은행은 공공배달앱 '땡겨요'의 주간 이용자 수가 민생회복 소비쿠폰 발행 첫 주에 46만명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땡겨요의 주간 이용자 수는 지난달 7월 셋째 주(14~20일) 약 101만명을 기록했는데, 넷째 주(21~27일)에는 약 147만명으로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신한은행 땡겨요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2만원 이상 2회 주문하면, 1만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공공배달앱 활성화 소비쿠폰 사업'을 진행했는데, 소비쿠폰 발행과 맞물려 이용자가 유입된 것으로 풀이된다. 신한은행은 7월 25일부터 '땡겨요 만렙! 1만원 무한 보상' 이벤트를 시작했다. '신한 쏠(SOL)뱅크', '신한 SOL페이', '서울페이(Pay)+' 등 다양한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플랫폼 전략과 사회적 가치 실현 노력이 땡겨요의 성장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금융과 플랫폼을 연계한 전국 단위의 상생 생태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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